[TV 하이라이트] (24일) '피플 세상속으로' 등
입력
수정
□똑바로 살아라(SBS 오후 9시30분)=영규는 다시 찾아온 옛 애인 지현을 응경 몰래 만난다.
응경은 우연히 카페 앞을 지나가다가 영규와 지현이 만나는 현장을 목격한다.
이를 보고 놀란 응경은 집에 들어온 영규를 쫓아낸다.
영규는 절규하며 응경에게 용서를 구하지만 소용없다.
영규는 벽을 타고 창문을 기웃거리고 지붕에서 줄을 타고 내려오는 등 몇 차례나 진입을 시도하지만 응경이 철저하게 막는다.
영규는 급기야 동욱의 도움을 받아서 집으로 들어오는데….
□논스톱Ⅲ(MBC 오후 6시50분)=한선은 우연히 고등학교 친구인 성모를 만나게 된다.
성모에 대한 좋지 않은 기억을 간직한 한선은 성모와의 만남이 불편하다.
그런데 성모가 등장한 이후 기숙사 아이들에게 좋은 일들이 생기기 시작한다.
다나는 PD의 눈에 띄어 데뷔할 기회가 생기고 태우와 진이에게는 호텔 주방장이 뷔페 할인권을 준다고 한다.
그리고 효진이는 병문안을 갔다가 멋진 의사를 만난다.
한선은 이러한 일들이 갑자기 나타난 성모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피플 세상속으로(KBS1 오후 7시30분)=영어 프로그램의 진행자 이보영씨는 벌써 7년째 매일 아침 EBS FM 라디오 모닝스페셜을 진행하고 있다.
모닝스페셜은 라디오 프로그램으로는 드물게 5천명이 넘는 동호회원을 거느리고 있다.
두 아이의 엄마이기도 한 이씨는 아이들 영어교재 개발에 남다른 애착을 보이고 있다.
현재 이화여대에서 영어교육학 박사과정도 밟고 있다.
해외 유학 한번 다녀온 적 없는 그녀가 영어 하나로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인지 살펴본다.
□문화센터(EBS 오전 9시)=바나나는 탄수화물이 풍부해 식사대용으로 좋은 과일이다.
알코올 분해력이 있어 맥주 안주나 숙취에도 좋다.
바나나를 이용한 음료를 만들어본다.
얼린 바나나에 커피와 요구르트 등을 섞어서 갈면 커피향과 바나나의 달콤함이 어우러지는 독특한 커피를 맛볼 수 있다.
바나나 파르페를 만들 때는 바나나에 레몬즙을 발라두는 것이 좋다.
변색과 영양파괴를 막을 수 있기 때문이다.
샌드위치를 만들 때 햄이나 치즈대신 바나나를 이용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