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홈쇼핑.인터넷서 선물 고르면···놀이공원티켓·악기등 경품 줄줄이
입력
수정
TV홈쇼핑과 인터넷쇼핑몰에서는 부모님과 선생님 그리고 어린이에게 알맞은 맞춤 선물 코너를 마련하고 다채로운 경품도 준비했다.
LG홈쇼핑과 인터넷쇼핑몰 LG이숍(www.lgeshop.com)은 오는 5월 17일까지 고객 자녀 누구나 응모할 수 있는 어린이 그림전을 연다.
주제는 '1백년 후의 대한민국'이며 유치원과 초등학교 저학년 고학년 등 3개 부문으로 나눠 접수한다.
21명의 수상자에게는 10만∼50만원의 장학금과 어린이 건강식품 등 선물을 준다.
LG이숍은 이달 말까지 어린이날 선물코너 구매고객 가운데 36명을 추첨,디지털피아노 침구 등 경품을 주기로 했다.
CJ홈쇼핑의 인터넷쇼핑몰 CJ몰(www.CJmall.com)은 오는 5월30일까지 용인 캐리비안베이 입장권을 최고 20% 할인판매하고 구매 고객에겐 레스토랑과 마사지 코너도 할인해 준다.
또 CJ몰에서 캐리비안베이 이용권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6월30일까지 쓸 수 있는 CJ몰 1만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현대홈쇼핑은 이달 29일부터 5월4일까지 '가정의달 선물'특집 방송을 하고 1∼2일 구매고객 중 총 2백명을 추첨,1만∼20만원의 적립금을 준다.
인터넷쇼핑몰 Hmall(www.Hmall.com)은 이달 28일부터 5월11일까지 구매 고객들에게 미아방지용 아기 팔찌를 나눠줄 예정이다.
또 5월 한달 동안 퀴즈 코너를 운영해 총 60가족을 뽑아 놀이공원 및 찜질방 이용권을 주기로 했다.
인터넷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은 이달 30일까지 '특별 공동구매-어버이날 어린이날 선물전'을 열고 가죽지갑 인라인스케이트 등 선물 상품을 40%까지 할인판매한다.
인터파크(www.interpark.com)는 5월5일까지 어린이날 선물전을 연다.
SK디투디(www.skdtod.com)는 효도선물로 적합한 제주도·아산온천 여행권을 20% 싸게 판다.
이달 30일까지 꽃바구니를 예약 주문하면 20%를 할인해 준다.
조정애 기자 jch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