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는 즐거워] 골프박람회 : '주요 이벤트ㆍ행사'
입력
수정
LG투자증권배 어프로치대회
전시기간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15m 길이로 실제와 유사하게 제작된 대회장에서 어프로치대회를 개최하며 입상자에게는 주유상품권을 상품으로 지급한다.
이 대회장은 벙커도 설치해 실제 코스에서 플레이하는 느낌을 받을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LG투자증권배 뷰티스윙콘테스트
박람회 마지막 날인 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여성(선착순 접수 20명으로 한정)들을 대상으로 뷰티스윙 콘테스트가 열린다.
이 콘테스트는 여성 골퍼들이 자신의 체형과 연령에 맞는 스윙자세를 갖고 있는지를 평가하며, 골프패션과 매너 등에 대한 경연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미국 LPGA 클래스A 자격을 획득한 전현지 프로가 심사위원으로 나와 간단한 스윙진단도 해준다.
원포인트 레슨
2일부터 4일까지 3일 동안 김홍기 프로(2일), 임경빈 프로(3일), 장활영 프로(4일)등이 나와 퍼팅, 어드레스, 스윙 등에 대한 레슨을 실시한다.
사전에 10명의 신청을 받아 개인별로 스윙진단을 해주는 형식으로 진행한다.
관람객 경품
박람회를 찾은 관람객들을 위해 드라이버를 비롯한 1만여점의 다양한 경품이 준비됐다.
박람회 구경도 하고 경품도 받을수 있는 기회인 셈이다.
테일레메이드상은 드라이버 3개와 모자 50개, 밀레니엄골프상은 웨지 10개, 잔디로상은 캐디백 5개, 오비앤제이상은 스포츠선글라스 1백30개, G-X상은 골프장갑 40개 및 만능수평기 20개, 한경상은 볼(3개) 1만개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