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지만 강한 기업] (주)파워시앤디‥시장변화 주도하는 업계 '강자'
입력
수정
새로운 기업 경쟁력 확보가 기업 발전의 최고의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시대이다.
급변하는 세계적 경제 시류에서 성공 모델을 제시하는 대한민국 대표 경영인들이 부각되고 있다.
기존의 관행을 깨고 새로운 기술력 창출에 기여하는 경영인의 위상을 알리고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는 성공 마인드를 들어본다.
..............................................................................
최근 정부의 강력한 부동산 투기억제 정책으로 부동산 시장의 전망 자체가 불투명한 상태다.
따라서 부동산 투자자들의 경우 정확한 정보와 전문지식을 가진 부동산 컨설팅 회사를 통한 자문이 무엇보다 절실하다.
특히 일부에서는 올 총선과 고속철도 개통을 앞두고 부동산 시장이 활기를 띌 것으로 내다보고 있어 시의적절한 대비책을 마련하는 것이 중요하다.
(주)파워시앤디(www.powercnd.co.kr 대표 윤기봉)는 이처럼 불확실한 부동산 시장에서 개발, 투자, 관리, 마케팅, 금융 등 전문지식과 경험을 토대로 변화하는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특히 상가분양을 비롯 부동산 상품기획 컨설팅, 부동산 마케팅 전략 컨설팅, 부동산 최유효이용 컨설팅, 부동산 입지선정 컨설팅, 개발정보에 의한 투자 컨설팅, 부동산관련 법률·세무·금융컨설팅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앞으로 부동산 인터넷 사업, 부동산 중개 체인사업, 부동산 판매대행사업에 이르기까지 부동산 관련 포털 사업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현재 인천 부평 삼산택지지구의 초기 개발단계부터 참여하며 지역발전을 위한 주거환경 조성에 앞장서고 있는 이 기업은 친환경문화를 만들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굴포천 살리기 운동'에 적극 참여하기도 했다.
이 회사 윤기봉 대표는 "우리 회사는 법인이 설립되기 전부터 삼산 지구의 주거환경 문화 개선을 위해 중심상업지역에 테마상권 활성화 방안을 만들어 선보였다"고 말하고 "2002년 12월 1차 사업 설명회를 기점으로 2003년 7월 2차 사업설명회, 2004년 1월 사업 설명회를 통해 지역주민들의 생활환경 개선과 지역 발전을 위한 방안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 회사가 이 지역에서 분양중인 트리마는 '삼산'을 의미하는 단어로 'Three'와 'Mountain'의 합성어로 이 회사가 삼산지구에 가지고 있는 남다른 애정을 표현하고 있다.
삼산지구는 36만평에 이르는 택지개발지구로 신도시로서의 쾌적성과 자연친화적인 생태도시를 구현한다는 계획이다.
윤 대표는 "특히 사통팔달의 교통망으로 외곽순환고속도로, 경인고속도로, 공항고속도로와 연계된 도로망을 가지고 있다"며 "2010년 완공예정인 지하철 7호선 온수역 기점의 연장선상에 서해아파트 남쪽 부개역, 주공 7단지 남서쪽에 삼산역이 예정돼 있어 보다 편리한 교통망을 갖출 것으로 기대된다"고 강조했다.
이러한 삼산 상업지역의 중심에 자리잡게 될 '파워 트리마'는 총 6개의 테마로 이루어진 전문상가로 구성될 예정이다.
2004년 11월부터 준공 예정인 이 곳은 백화점 부지를 제외한 상업용지 전체면적의 25.47%를 점유하고 있는 만큼 안정적인 상권 형성과 테마개발을 주도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부동산 포털 사업을 추진하며 지역의 새로운 글로벌 CEO로 인정받고 있는 윤 대표는 "삼산지구는 수도권 서북부 최고의 신도시로 각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 인천 최고의 중심상업지역으로 발전할 이 지역의 성공적인 분양사업을 밑바탕으로 국내 최고의 부동산 컨설팅 업체로의 도약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032)527-8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