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제품] 무선인터넷 업계 등 "신학기 대목을 잡아라"
입력
수정
디지털카메라 이동통신서비스 무선인터넷서비스 업계에서도 졸업과 신학기를 겨냥,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디지털카메라업체인 올림푸스한국은 내달 13일까지 올림푸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고급 카메라 가방을 공짜로 준다.
또 제품 구매 이후 올림푸스 홈페이지에 상품 번호를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1등 3명에게 장학금 1백만원과 게임기 'X 박스', 리바이스 청바지 등을 경품으로 준다.
소니코리아도 3월 말까지 디지털카메라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64MB 메모리스틱 등 사은품을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삼성테크윈은 다음달 3일까지 무주리조트에서 디지털카메라를 무료로 빌려 찍고 인화 쿠폰을 받아 공짜로 사진을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를 펼친다.
이동통신업계도 졸업 입학시즌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기획하고 있다.
KTF는 오는 3월 7일까지 졸업ㆍ입학생과 밸런타인 데이를 기념하고 싶은 연인들을 대상으로 '새 출발 새 KTF' 페스티벌을 열어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들에게 해외여행권 등을 증정키로 했다.
SK텔레콤은 전국민을 대상으로 응모를 받아 무료로 학교 도서관을 리모델링해주는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또 10∼20대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KT는 삼성전자 LGIBM 등 노트북 PC업체와 공동으로 내달까지 월 이용료 1만원인 무선초고속인터넷 네스팟 가입을 확대하기 위한 공동마케팅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