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 시대] 진홍실업 ‥ 홍삼액제조기 '진생키친쿡'
입력
수정
최근 국내에서 유통되는 홍삼의 경우 중국산 등이 범람하면서 소비자들의 신뢰를 잃고 있다.
이러한 흐름을 타고 진홍실업이 출시한 홍삼액제조기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홍삼제조기 '진생키친쿡(DH-5000)'과 '진생홍장군(DH-7500)'은 홍삼액 제조 뿐 아니라 각종 한약재와 과일류, 죽과 찜, 감주 등에도 이용할 수 있는 다용도 제품이다.
홍삼제조기의 가장 중요한 관건은 홍삼의 성분을 얼마나 높게 검출하느냐에 있다.
이들 제품은 공인기관의 실험을 통해 홍삼의 뛰어난 효능을 그대로 보존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 회사 박종영 대표는 ?기존 제품의 경우 찜을 한 후 다시 물을 보충시켜 가공하는 등의 번거로움이 있었던 반면 이 제품은 단 한번으로 양질의 홍삼액을 만들 수 있다?며 ?또한 홍삼의 강력한 면역기능과 성인병 예방 효과에도 불구하고 대중화되지 못했던 점을 고려해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순수 국내 기술로 탄생한 진생키친쿡은 몸통과 냉각실(찜실)이 고급 내열성 도자기와 내열(특수)유리로 만들어 원적외선이 방출된다.
진생홍장군은 8천㏄ 대용량으로 내열성을 위해 초경질 유리를 사용했다.
특히 국내 최초로 첨단 마이콤을 채택해 각종 홍삼이나 한약재, 과일류의 영양소를 파괴하지 않고 보존할 수 있다.
또한 이 제품들은 절전 제품으로 한달 내내 사용해도 전기 소모량은 아주 적다.
최근 KT&G중앙연구원 인삼연구원이 천연홍삼복함제제가 남성 성기능 개선 효과가 있다고 밝혀 이 제품의 수요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제품의 대중화를 위해 이 회사는 지역 및 지사 대리점 모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서울사무실(02)538-0694 본사(053)763-0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