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브랜드 대상] 패밀리레스토랑 부문 : 'TGI프라이데이스'
입력
수정
T.G.I.프라이데이스(www.tgif.co.kr 대표 채정병)는 지난 1992년 패밀리 레스토랑이란 새로운 외식 문화를 한국에 최초로 도입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당시 양재 1호점 개점 이래 올해로 12주년을 맞이하고 있는 이 회사는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패밀리레스토랑으로 자리를 잡고 있다.
㈜푸드스타에서 운영하는 T.G.I.프라이데이스는 '맛이 즐거운 곳! 고객 환희를 창출하는 캐주얼 다이닝'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고객의 최대 만족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경영 철학으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언제나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한국 최고의 존경받는 외식 기업'을 목표로 하는 이 회사는 고품질의 음식과 음료제공, 즐거움과 독특한 분위기 연출, 고객중심의 고품격 서비스제공, 우수한 인재개발이라는 4가지 실천방안을 세우고 이를 꾸준히 실행해 나가고 있다.
특히 고품질의 신선한 재료를 통한 최고의 맛을 제공하기 위해 직영 물류센터를 갖추고 모든 소스류와 샐러드, 베이커리 제품을 생산 후 24시간 내에 배송하는 수준 높은 물류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