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 하이라이트] (8일) '존 큐' ; '닥터봉' 등
입력
수정
□ 존 큐 (KBS2 오후 11시10분) =단란한 가정을 꾸려 가던 존 큐의 아들 마이크가 야구경기 도중 쓰러진다.
급히 응급실로 실려간 마이크는 심장 이식을 하지 않으면 살 수 없다는 진단을 받는다.
그러나 의료보험공단에서는 심장 이식을 지원해 주지 않을 뿐더러 정부에서도 지원금이 나오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존 큐는 아들을 살리기 위해 병원 응급실을 점거하고 아들의 심장 이식 수술을 당장 해줄 것을 요구한다.
경찰은 그의 요구를 들어주는 대신 인질 협상 전문가를 투입한다.
□ 작은 아씨들 (SBS 오후 8시45분) =선우는 제대를 하고 학교에 가서 혜득을 보게 되지만 다가서지 못한다.
혜득은 준섭의 보살핌 속에 대학생활을 하고 있다.
준섭은 혜득에게 선우가 제대를 하고 만나러 온다고 알린다.
그러나 혜득은 애써 자리를 피해 버린다.
선우가 복학을 연기했다는 말에 혜득은 충격을 받는다.
한편 미득은 음식 배달을 하면서 억척스럽게 공부해 법대에 합격한다.
□ 닥터봉 (MBC 밤 12시30분) =초등학교 1학년짜리 아들 훈과 함께 사는 바람둥이 치과의사 봉준수.
두 부자가 사는 빌라 아래층에 콧대 센 노처녀 여진이 이사를 온다.
어느날 빌라 내 주차장에서 운전이 서툰 여진의 고물차가 준수의 차에 흠집을 낸다.
이렇게 처음 만난 여진과 준수는 서로 나쁜 감정만 갖게 된다.
반면 훈은 아빠와는 달리 여진과 좋은 관계를 맺는다.
훈을 통해 여진의 이야기를 듣게 되는 준수는 주차장 사건의 당사자가 여진이라는 사실을 모른 채 여진에게 기대감을 갖는다.
□ 무인시대 (KBS1 오후 10시10분) =최충헌이 홍련화의 거문고 연주를 감상하는 동안 최충수와 우봉 가문의 가신들은 중방의 수장들을 하나씩 제거한다.
최충헌은 홍련화에게 다시 돌아오라고 말하지만 홍련화는 자신의 정인은 금강야차뿐이라며 거절한다.
최충헌의 가병들은 금강야차의 반역에 연통했다며 궁녀와 환관들까지 고문한다.
명종은 조정과 군부의 화합을 위해 최충헌을 위무해야 한다는 두경승의 주청을 받아들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