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술 신상품] (인터뷰) 정상국 <정가식품(주) 대표이사>
입력
수정
풍요로운 생활을 추구하는 현대인의 식생활에도 웰빙 바람이 거세게 불고 있다.
그러나 맛,서비스,분위기 3박자를 고루 갖춘 외식업체를 찾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여기 다양한 맛과 영양을 겸비한 대구 볼태기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정가네볼태기'(대표 정상국 ?사진 www.jeonggane.com)를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소개한다.
볼태기요리는 기력을 북돋아 주는 보양식으로,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이어트 음식으로도 유명하다.
또한 '정가네볼태기'는 각 언론사에서 '맛있는 집'으로 수차례 소개된 경력이 있어 미식가들에게도 인기가 있는 메뉴로 유명하다.
"이곳에서 쓰는 대구는 심해 800미터 이상 청정해역에서 잡아 곧바로 가공 처리하기 때문에 여러종류의 대구 중에서 맛과 영양이 가장 뛰어나다"고 정상국 대표는 설명한다.
"상업적인 이익보다는 고객의 믿음과 신뢰가 가장 중요하다"라고 경영마인드를 밝힌 정 대표는 다각화 되어가는 외식문화 속에서 진정한 '식생활 웰빙'을 추구하는 경영자로 정평이 나있다.
현재 본점을 분당 수내에서 서현으로 옮긴 '정가네볼태기'는 강남,송파,인덕원,수원,인천 등 수도권 지역에서 6개의 직영점을 24시간 운영하며 관리하고 있다.
정 대표는 "최고의 재료만을 사용하고 천연양념방법으로 맛을 내며,위생과 고객제일주의로 정도경영을 추구한다"며 맛과 서비스를 자신했다.
또한 업소마다 넓은 주차장과 어린이놀이시설을 구비하여 단체 및 가족단위의 손님들을 위한 배려도 갖추어져 있다고 한다.
"찜,탕,해장국과 대구수육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볼태기요리는 개운하고 담백하여 입맛이 까다로운 사람들도 좋아하며,그래서 가족단위나 직장단위 단체손님이 많은 편이다"라며 청정요리로 소문난 '정가네볼태기'의 대중성을 설명했다.
깔끔한 시설과 품격있는 맛으로 식생활 문화 발전을 위해 매진하고 있는 정가식품(주)은 최고급 AAA급 쇠고기 전문점인 '정상국 화우'를 6월 1일 분당과 인덕원에 오픈하여 대한민국의 고품격 식생활 웰빙문화를 선도 할 예정이다.
본사:031)704-2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