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술 신상품] 비너스 코리아 .. 그곳에 가면 '몸짱'이 된다
입력
수정
최첨단기술을 갖춘 피부관리센터가 여성들의 신뢰를 한 몸에 받고 있어 화제다.
최첨단 다이어트 기술을 통해 체계적이고 능률적인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는 비너스 코리아(www.venuskorea.co.kr)가 바로 그곳.
이 곳은 노벨상을 두 번이나 수상한 생리학자 라이너스 플링의 '체지방 연소이론'과 일본의 최첨단 전자기술을 접목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선보여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생체전류를 이용해 혈관이나 림프관을 수축시켜 림프액의 흐름을 왕성하게 유도하는 기술이 적용되고 있는 것.
특히 하루에 1시간 동안 편안히 누워만 있어도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입소문을 통해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생체전류를 이용해 노폐물과 지방이 체외로 배출된다"고 말하고 "무엇보다 필요한 부분의 근육을 집중적으로 단련시킬 수 있어 부분미만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인기"라고 강조했다.
실제로 이 프로그램은 플랫의 이동이 가능하고 전극을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어 원하는 부위에 따른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유산소 운동을 적절히 병행해 다이어트 도중 기초대사량을 떨어뜨리지 않는 범위에서 감량을 시도한다.
이를 통해 다이어트나 몸매 교정에 가장 큰 적으로 알려져 있던 요요현상을 미연에 방지하고,탄력적인 바디라인을 완성할 수 있도록 한다.
이와 더불어 비너스 코리아의 스킨케어는 초당 100회 이상 진동하는 최첨단 피부 관리기를 사용해 모공 속에 남아있는 잔여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것은 물론 더 나아가 흉터나 여드름,잔주름 등을 제거한다.
전문가에 따르면 "적은 시간을 투자해 만족할만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 최첨단 미용 기술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말하고 "바쁜 직장 여성들과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들은 물론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웰빙족들에게 빠르게 전파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최첨단 다이어트 기술을 체험한 고객들의 반응은 하나같이 뜨겁다.
이 곳에서 전문적인 관리를 받고 있는 K양은 비너스코리아는 맞춤형 체형관리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서비스 또한 뛰어나 '몸짱','얼짱'의 산실로 꼽힌다고 설명했다.
특히 두꺼운 화장 기술보다는 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톤을 살리는 피부관리가 각광을 받고 있는 요즘 몸매와 피부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고 덧붙였다.
(02)533-1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