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Enterprise] (주)다민헬스케어 .. '멩세르'
입력
수정
해조추출물과 황토를 이용해 국내 바이오산업의 새로운 기수로 각광받고 있는 (주)다민헬스케어(대표 김남희www.daminhc.co.kr)는 해양수산부 국책과제로 선정된 기업이다.
경북대학교 김유영 교수와 국책사업 공동개발로 기술 경쟁력을 확보.국내 및 미국, 일본, 프랑스, 독일, 중국 등 8개국 발명특허를 받는 등 세계에서 인정받고 있다.
미국 FDA 안전성 테스트도 통과해 차세대 생명공학 기업으로 주목 받고 있다.
더욱이 일본 후생성 임상 테스트결과 놀라운 슬리밍효과가 입증되었고, 미국수출의 확대를 위해 UCLA대학에서도 임상테스트가 진행 중에 있다.
천연자원을 활용하여 인류에 공헌하고자 10여 년간의 연구를 통해 황토, 해수 및 해조추출물이 인간의 건강한 삶을 위한 중요한 자원이라는 것을 새삼 깨닫게 하고 있다.
이 회사 주력 제품인 '바디슬리머 파워 멩세르'는 국내 해양자원을 이용하여 해조류의 지방분해 성분(비만해소)의 분리정제 및 산업화 기술개발에 대한 과제로 해양수산부의 국내 자원개발과 어민 소득증대의 기회확대를 위해 3년에 걸쳐 1억 8천만원의 연구비를 받아 산학 연구 과제를 완성하였고 국내 물리치료학회지에 보고되었다.
최근 임상 데이터에 의하면 1개월 동안 복부를 중심으로 '바디슬리머 파워멩세르'를 바르면 혈중 중성지방 및 콜레스테롤치가 평균 80%이상 저하되고 운동을 병행했을 경우 평균 30.2%가 경감되는 것으로 나타나 있는 획기적인 비만해소 제품이다.
비만해소 제품인 '멩세르 302'는 해조추출물과 황토를 함유한 뛰어난 바디슬리밍 전용제품으로 국내에서 최초로 개발된 제품으로 각광 받고 있다.
또 '멩세르 페이스 크림'은 얼굴선을 자연스럽게 가꿔줌은 물론 슬리밍과 함께 노화방지 및 주름살 개선 효과가 크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멩세르 페이스 팩인 '은가황토'가 출시되어 현재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으며 탈모개선제인 '나지오'도 세계5개국 특허를 받았으며 곧 출시될 것으로 보여 탈모로 인한 질병 예방에 상당한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바디 슬리밍 제품인 '멩세르 302'는 작년 국내에서만 20만 세트를 판매하였고 파지오, 쥬네스 보그는 미국, 일본으로 수출하였으며 중국, 대만 등 많은 바이어들의 상담이 끊이질 않고 있다.
김 대표는 "다민은 자연 생명의 근원이 토(土 황토)와 해(海 해조류)에서 그 섭리를 찾아 인간과의 관계를 자연과 더욱 밀접하게 결합시키는데 중점을 두고 있어, 인간과 자연의 조화를 꾀하는데 주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그 동안 해외 수출 및 국내 TV홈쇼핑을 통한 판매에서 멩세르 인터넷 쇼핑몰을 오픈(www.minceurmall.com)하여 소비자가 어디서나 쉽게 접할 수 있게 최상의 질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생명공학 기업으로서의 자부심을 바탕으로 신기술 개발과 더불어 인간 생명체와 그 존엄성을 가장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인 다민헬스케어는 자연과 인간을 생각하는 친환경 기업으로도 정평이 나 있다.
현재 대리점 모집 등 적극적인 영업과 금년 5월에 국내 및 중국 상해에서 열리는 화장품 박람회를 통해 한층 더 고객의 곁으로 다가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