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 전성시대] (주)정신전자..잔류농약제거와 살균세척을 한번에
입력
수정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요즘 야채나 과일,식기 등을 살균·세척해주는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정신전자(www.epurmi.com)는 초음파와 라디칼,나노실버를 이용한 '푸르미' 야채과일 식기 살균세척기로 업계에서 탄탄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는 기업.
이 제품은 고출력,고효율 초음파를 이용해 야채나 과일의 표면에 묻은 잔류농약을 99.9% 제거하고 5~7분만에 99.9%까지 살균하는 복합 세척기다.
또한 야채나 과일세척은 물론 식기나 헹주,칼,도마 등 주방용품 살균세척과 젖병이나 유아용품의 살균세척이 가능하기 때문에 삶지 않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안경이나 주얼리 세척,어패류 살균,의료기기 살균 세척도 가능하다.
게다가 1일 3회 사용시 월 전기료가 600원에 지나지 않아 유지비도 매우 저렴하며 사용자들의 감전이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우레탄 방수처리로 경제성과 안전성을 강조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이 회사 이규설 사장은 "급변하는 시장상황속에서 사업다변화(다각화)를 통한 경쟁력강화를 위해 20년간 대기업에 OEM을 하면서 축적된 기술을 바탕으로 신제품을 출시하기에 이르렀다"고 말하고 "최근에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웰빙 상품이 각광을 받으면서 점차 판매가 확산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푸르미를 개발한 (주)정신전자는 1984년 설립된 가전제품 컨트롤러 전문제조업체로 품질이 기업경쟁력이라는 기업이념아래 1995년 ISO9000을 취득한 후 1997년에는 100 PPM 품질인증을 획득하였으며 품질혁신 공로로 산업자원부장관상을 수상할 정도로 품질기술을 강조하는 기업이다.
현재 잔류농약 제거와 완벽한 살균효과를 강조하며 건강을 생각하는 제품이라는 점을 지속적으로 강조하여 기존 세척기시장의 틈새를 공략하고 해외시장을 개척해 곧 수출도 진행할 예정이다.
(02)588-3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