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판 붙자] '아크로드' ; '무인가' 등
입력
수정
◆아크로드=NHN이 개발한 정통 온라인 롤플레잉게임(RPG)으로 최근 1차 비공개시범서비스를 시작했다.
가상의 고대 대륙 '칸트라'를 배경으로 휴먼 오크 문엘프 드래곤시온족의 영웅들이 세상의 모든 군주를 다스릴 수 있는 전설상의 고대유물 '아콘'을 차지하기 위한 연합과 배신의 역사를 그렸다.
1차 비공개시범서비스에서는 휴먼족의 전사와 궁수 캐릭터가 툴란성(城)과 주변 지역을 배경으로 게임이 펼쳐지고 레벨 30미만 수준에서 다양한 스킬과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다.
◆무인가=일본 타이토와 레드엔터테인먼트가 공동 개발한 플레이스테이션2용 무협액션게임으로 게임배급업체인손오공이 27일부터 국내에서 시판한다.
게임은 23세기 지구에 닥친 낙진으로 인해 인간의 모습을 잃어버린 귀신들이 지배하는 세상을 그렸다.
귀신을 지배하는 섬 검귀상견도를 평정하기 위해 주인공 '라우 웡'이 천상에서 내려와 펼치는 활약상을 담았다.
자막 등이 완전 한글화됐다.
빠른 진행과 호쾌한 액션,무협 스타일의 배경이 장점이다.
4만2천원(18세 이용가).
◆테트리스플러스=게임포털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테트리스 게임으로 '최강 테트리스'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한대의 PC로 두 명이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게 특징이다.
한 게임에 최대 6명까지 참여할 수 있는 개인전과 팀전모드가 지원된다.
블록을 격파하면서 생기는 아이템을 이용해 공격과 수비를 할 수 있는 아이템전도 즐길 수 있다.
넷마블은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오는 30일까지 2인용 모드를 이용하는 모든 유저에게 승점의 20%를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