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받는 성장기업] (주)지플랜 .. 오키즈몰 올 12월 오픈예정
입력
수정
극심한 내수 침체에도 불구하고 영유아만을 위한 고급 제품들이 속속들이 쏟아져 나오는 등 유아관련 시장규모가 급신장하고 있다.
특히 유아 및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어린이전용 키즈몰 '오키즈'가 급속한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다.
부동산 개발전문 기업인 ㈜지플랜(사업전략부문 대표 김원태 www.okidsmall.com)이 기획하여 최근 성공적으로 분양한 '오키즈'는 유아 및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포털 개념의 대형 어린이전문 쇼핑몰이다.
서울 서초동에 들어서는 오키즈는 출산 및 육아,의류 및 잡화는 물론 최근 웰빙 열풍을 반영한 건강관련용품 및 각종 완구,게임,교육교재,푸드코트 등 지하 1층에서부터 지상 5층까지 편리한 원스톱 쇼핑 공간으로 올 12월 경에 오픈할 예정이다.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개최하고,또한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 조성한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국내 키즈산업 규모는 약 12조원으로 추정된다.
자녀에 대한 사랑과 세계 최고 수준의 교육열을 배경으로 불황속에서도 연평균 10∼20%대의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어 지속적으로 시장규모가 더욱 확대될 전망이다.
◆대로변 역세권 투자 가치 급부상
오키즈는 부동산 투자가치로도 급부상하고 있다.
관련 부동산업계에 따르면 오키즈는 3호선 남부터미널역과 직접 연결되는 특급 역세권으로 남부순환로,우면로,반포로와 신속하게 이어지는 교통요지로 안정된 수익성을 기대할 수 있다고 말한다.
이 외에도 동일 건물내 오피스에 2,000명이 상주하고,강남 중심권에 위치해 고객 집객력이 높을 뿐만 아니라 고급 주상복합단지와 아파트단지가 밀집되어 있어 풍부한 수요의 확보가 가능할 것이라는 전망이다.
이미 완공된 건물에 들어선 오키즈는 빠른 시일 내에 입점이 가능해 투자금 회수가 유리하며,계약금 15%에 중도금 30%는 무이자로도 융자 받을 수 있다.
자금부담이 적고 하나은행이 자금관리를 맡고 있어 투자자가 안심할 수 있다는 것도 메리트이다.
한편 ㈜지플랜은 신뢰를 최우선시하며,업체와 고객이 신뢰를 바탕으로 최대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상호 협력하는 소위 윈-윈 전략을 기본적인 경영방침으로 삼아,한번 고객을 영원한 고객으로 만들기 위해 반드시 고객이 신뢰할 때까지 최선을 다해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고자 노력하고 있다.
특히 오키즈의 경우 운영 전문법인의 설립을 위하여 이미 유통관련 박사 등 관련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개점준비본부를 발족하여 오키즈의 성공적인 개점과 상가 활성화를 위한 준비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플랜 김원태 대표는 "오키즈는 강남 8학군의 높은 교육 수준을 선도하는 지식문화의 메카로 감성적인 문화공간과 건강을 위한 웰빙 공간으로 새롭게 자리매김 할 것"이라며,"앞으도 오키즈와 같은 고수익 테마를 가진 성공적인 부동산 프로젝트를 개발해 고객의 이익창출에 일조할 것"이라고 밝힌다.
02-3454-0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