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맥주, 생맥주 체인점 사업설명회 개최
입력
수정
OB맥주㈜는 OB가 운영하는 창업스쿨 '비어 유니버시티 (Beer University)' 에서는 다음달 3일부터 매주 토요일 생맥주 전문점 체인 '오비로비'의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오비로비' 사업설명회는 입지선정, 입지별 매출 향상 방법, 안주 조리 방법, 내부시설 관리방법, 직원관리 등 소규모 생맥주 업소 창업에 필요한 모든 제반 사항을 교육할 예정입니다.
1억원 미만의 소자본 생계형 창업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입니다.
또한 참가자에 한해 구체적인 맞춤 컨설팅도 실시합니다. (참가 문의: 574-4007)
캐주얼 스타일 비어 펍인 '오비로비'는 OB맥주의 공식체인본부인 ㈜카스컨설팅에서 지난 4월 첫 선을 보인 맥주 전문점 체인 입니다.
'오비로비'는 15평 기준으로 별도의 보증금이나 가맹비 없이 내부 시설과 각종 집기를 포함해 약 3천 만원(임대비용 제외)으로 창업을 가능하도록 맞춤 지원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또한 '오비로비'에서는 신규 창업자를 위해 조리 실습 교육으로 매장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교육하고, 창업에 대한 두려움 해소를 위해 실제 매장 운영 실습 프로그램도 운영할 계획입니다.
6월 현재 '오비로비'는 이미 전국적으로 총 18호점이 개점했으며 연내 100호 점까지만을 엄격하게 선발 개점할 예정입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