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브랜드 대상] 동아스쿨 .. 학생 수준별 맞춤학원 '정평'

'동아스쿨'은 1959년간 한국 교육과 함께 한 두산동아가 만든 '수준별 맞춤 학원'이다.

2000년 출범한 초등 학원 프랜차이즈로 현재 9백여개의 학원이 전국에 퍼져 있다.동아스쿨이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가 된 이유는 7차 교육과정에서 요구하는 수준별 교육에 따른 커리큘럼을 체계적으로 구현하고 경쟁 브랜드보다 뛰어나고 차별화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기 때문이다.

동아스쿨은 양질의 콘텐츠인 '문제DB'와 동아스쿨만의 학습 시스템인 '수준별 맞춤교재 시스템' '온라인 맞춤지원 시스템' 등을 통해 자녀의 학습 수준을 높여 준다.

즉 종합진단평가로 학생의 수준을 진단한 뒤 수준별 교재로 맞춤 학습을 지원한다.온라인을 통해선 맞춤문제DB와 백과사전 등 두산동아의 풍부한 학습자료를 제공한다.

특히 정기적인 교육을 받는 전문 강사진이 철저히 수업을 준비해 선생님들이 토의,연구하는 학원으로 정평이 나 있다.

가맹학원 지원 시스템도 남다르다.지역별로 협의체가 구축돼 정보 공유 및 공동 행사를 벌이고 본사는 지역협의체와 연계해 '로컬 마케팅'을 펼친다.

사후관리에도 남다른 관심을 쏟고 있어 학원 경영을 위한 든든한 동반자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두산동아의 학원프랜차이즈 브랜드에는 동아스쿨 외에 다중지능이론에 기초한 초등영어전문학원 브랜드 '브레이니'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