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화제] 女子가 한날 같은홀서 홀인원

○…아버지와 아들이 한날 똑같은 홀에서 홀인원을 잡는 진기록을 세웠다.

미국 뉴욕주에 거주하는 스티브 퍼카시 부자는 최근 버펄로 인근의 스태포드CC 12번홀(1백68야드)에서 함께 라운드하던 중 잇따라 홀인원을 잡았다.28세인 아들 스티브 주니어가 먼저 7번아이언으로 홀인원을 하자,이번에는 57세인 아버지 스티브 시니어가 6번아이언으로 홀인원을 기록한 것.이 부자는 진기록을 낸 뒤 클럽하우스에서 홀인원 턱을 절반씩 나눠 부담한 다음 복권을 샀다고 한다.

○…미국과 유럽의 남자프로골프대항전인 2004라이더컵에 출전할 선수명단이 확정됐다.

유럽팀 단장인 베른하르트 랑거(독일)는 31일(한국시간) 단장 추천 케이스로 콜린 몽고메리와 류크 도널드(이상 영국)를 선정했다.이로써 팀당 12명씩,총 24명의 대회 출전선수 명단이 최종 확정됐다.

할 서튼이 단장인 미국팀은 타이거 우즈,필 미켈슨,데이비스 러브3세,짐 퓨릭,데이비드 톰스,크리스 디마르코,프레드 펑크,차드 캠벨,케니 페리,크리스 라일리,그리고 추천 케이스인 스튜어트 싱크와 제이 하스로 짜였다.

유럽팀은 폴 케이시,리 웨스트우드,다렌 클라크,데이비드 하웰,이안 폴터(이상 영국),파드리그 해링턴,폴 맥긴리(이상 아일랜드),세르히오 가르시아,미겔 앙헬 히메네스(이상 스페인),토마스 르베(프랑스)와 몽고메리 및 도널드로 구성됐다.

라이더컵은 오는 17∼19일 미국 미시간주 디트로이트 외곽의 오클랜드힐스GC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