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유망기업] 천하종합(주), '음이온 목걸이,팔찌' 추석선물 인기
입력
수정
추석선물로 크게 인기를 모았던 건강보조 제품들중 두제품이 크게 인기를 끌었다.
다름아닌 바이오 테크놀러지 전문회사인 천하종합(주)(대표:한기언 www.kogori.co.kr)의 '코고리'와 '음이온 목걸이,팔찌'(사진)다.
이 회사의 '럭키 바이오 터보링 코고리'는 호흡기 질병 예방 및 코골이 감소에 도움을 주며 '음이온 목걸이,팔찌'는 아테네올림픽때 국가대표선수들의 착용으로 피로회복과 신체 에너지 증진에 효과가 있다고 소문이 나서 추석선물로 많은 매출을 올렸다고 한다.
특히 세계 최초로 개발된 코고리는 다수의 특허를 보유 해외수출만 1300만개의 수출계약을 성사시켰다.
코고리제품의 특징은 세라믹에서 방사되는 원적외선이 호흡기관의 환경을 음이온화 해 세균의 증식 속도를 늦추는 동시에 새로운 세균의 침입을 차단하는 원리로 개발됐다.
이를 통해 감기예방 및 알레르기성비염,천식,축농증,기관지염 등의 질병 개선에 도움을 준다.
한대표는 "코고리는 '100대 우수특허제품대상'에 선정돼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히트 발명품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신비의 보석 토르마린의 효과를 실현한 '음이온 팔지'는 운동선수나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은 물론 스트레스가 많고,집중력이 필요한 수험생과 컴퓨터를 많이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한대표는 "토르말린에서 방출되는 음이온과 원적외선을 통해 운동 후 근육통 경감 및 빠른 피로 회복을 보였다"고 하며 신경통 완화,혈액순환 촉진,땀냄새 제거,피부미용 개선 등의 효과도 있으며 무엇보다 이들 제품은 부작용이 없고 착용과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02)2607-7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