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경영 성장기업] ㈜더 큐 푸드 시스템..스시뷔페 레스토랑
입력
수정
주 5일 근무의 확산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제 사람들은 '잘 먹고,잘 사는 법'에 대해 적극적인 소비성향을 갖게 되었다.
이러한 웰빙(Well-being) 열풍을 타고,심각한 경기침체 속에서도 바른 먹거리에 대한 욕구는 강해져 외식업계는 다양한 변화를 꾀하고 있다.
대량생산과 패스트푸드의 범람 속에 건강한 외식문화 창출을 목표로 하는 '(주)더 큐 푸드 시스템(대표이사 조현철 www.qfood.co.kr)'은 세계적인 미국계 브랜드인 'DQ Orange Julius'의 국내 마스터 프렌차이즈권을 가지고 있으며,씨푸드 중심의 고급 부띠끄 레스토랑인 '무스쿠스(Muscus)'를 운영하고 있는 체계화된 전문회사이다.
최근 '더 큐 푸드 시스템'에서 외식업체 최초로 부띠크(Boutique)개념을 도입한 고급스런 씨푸드 레스토랑 '무스쿠스(MUSCUS)'를 선보여 획일화된 외식업계 잔잔한 파문이 예상된다.
'무스쿠스(MUSCUS)'는 라틴어로 '선태류'라는 뜻이다.
지구생태계 시작의 존재로 기존 레스토랑과 다른 새로운 음식문화 영역에 대한 도전과 성공을 상징한다.
동시에 기업과 고객의 번창을 의미하는 씨푸드 부띠크 레스토랑이다.
'무스쿠스'는 획일화된 외식업계에서 최초로 부띠크 개념을 도입해 특급호텔의 실무 종사자들의 숙련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연구 개발된 씨푸드 중심의 고급 레스토랑이다.
'무스쿠스'는 다양한 고객의 개성 있는 입맛을 업계 전문가들의 노하우로 제공하려 노력하는 부띠크(Boutique) 레스토랑으로 현재 두 가지 컨셉을 가지고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역삼동(지하철 역삼역 7번출구 앞 아주빌딩 1F)에 위치한 무스쿠스는 성공 비즈니스를 위한 특별한 만남과 고급스런 분위기를 지향하는 고객들을 위한 공간으로,해산물을 이용한 다양한 컨셉의 음식을 맛 볼 수 있다.
반포 셀트럴시티(파미에파크 내)에 위치한 '무스쿠스'는 역삼동 '무스쿠스'와 다른 분위기로 고급 호텔뷔페에서 느끼는 분위기와 맛을 그대로 살린 스시뷔페 부띠끄 레스토랑이며,씨푸드 중심의 고급 뷔페를 대중에게 최고의 품질로 저렴하게 공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역삼동 무스쿠스(지하철 역삼역 7번출구 앞 아주빌딩 1F)는 12월 2일경 고객들에게 연말 특별이벤트를 기획하고 오픈 예정이며,웰빙한 씨푸드 중심 스시뷔페 무스쿠스 반포 셀트럴시티점(파미에파크 내)은 연말연시의 소중한 모임 및 만남을 중심으로 특별 이벤트 및 예약문의를 받고 있다.
향후 '더 큐 푸드 시스템' 은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 및 노하우를 바탕으로 프렌차이즈 사업도 계획 중에 있다.
(문의) 02-508-2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