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츠커뮤니케이션, Marketing Trend '구매인증' 세미나
입력
수정
2004년에 많은 기업들이 제품에 인증코드를 인쇄하여 인터넷이나 모바일로 응모하는 웹마케팅이 유행처럼 실시되고 있다. 기존에 퀴즈형식의 이벤트와 달리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 후 제품의 인증코드를 홈페이지에 등록케 함으로써 구매자에게 경품이나 마일리지등의 혜택이 돌아가는 새로운 마케팅 형식이다.
기업체는 이러한 구매인증 프로모션을 통해 매출을 올리는 수단으로 활용하기도 한다.
이러한 솔루션을 개발한 업체는 96년 설립된 인터넷광고 대행사 다츠커뮤니케이션이다.
다츠커뮤니케이션은 2000년에 개발한 솔루션을 특허출원하여 2004년초에 특허청으로부터 특허 등록을 받았고 동아오츠카(포카리스웨트), 빙그레(메타콘,바나나맛 우유),크라운제과(카라멜콘과 땅콩), 질레트(로케트건전지)등 20회가 넘는 다양한 방식의 구매인증 프로모션을 진행해 왔다.
다츠커뮤니케이션은 이러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12월 22일 구매인증세미나를 열어 솔루션 및 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기존의 구매인증에 대한 사례 및 보상방법 그리고 인증방법에 대한 여러 가지 부분을 심도 있게 다루는 국내최초의 세미나여서 관심이 주목되고 있으며 새로운 마케팅방법을 찾는 기업 마케팅 담당자들에게 연말에 꼭 참석해야 할 세미나중 하나고 손꼽히고 있다.
다츠커뮤니케이션은 이번 세미나에서 앞으로 인터넷이 홍보의 수단 뿐 아니라 매출을 제고하고 구매자의 성향을 파악하여 재 구매까지 유도하는 새로운 마케팅 방법으로 발전 할 것이며 또한 그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CRM의 솔루션의 연결로 구매자에 대한 무궁무진한 마케팅 데이터를 광고주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다츠커뮤니케이션은 예측하고 있다.
세미나 안내 : 2004년 12월 22일 섬유센터빌딩 17층 에머랄드홀
세미나 시간 : 14:00 – 16:00 문의사항 : 02-2254-320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