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유망기업] 에이원 클럽‥겨울 속 여름 세부로 오세요
입력
수정
스페인 식민지 시대의 흔적인 유적지가 잘 보존되어 있어 동 서양의 문화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세부.이곳은 눈부신 자연과 관광을 겸할 수 있어 각 여행사에서 전략지대로 내세울 만큼 인기를 끌고 있다.
그중에서도 '고품격 여행'을 지향하는 에이원 클럽 여행사의 세부 상품은 고객의 만족스러운 여행을 위해 최고급 리조트를 사용하면서도 실속 있는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어 특히 눈길을 끈다.
세부 여행은 리조트 선택이 관건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리조트의 비중이 크다.
리조트 내에 먹 거리와 놀 거리가 풍부하기 때문에 길쭉한 배 방카를 타고 무인도로 가서 해양스포츠를 즐기는 호핑투어나 시내 구경을 제외하면 여행의 전부를 리조트에서 보내기 때문이다.
에이원 클럽 프레지던트 상품의 리조트인 '샹그릴라 리조트'의 경우 세부에서 가장 유명한 호화리조트이다.
막탄 공항에서 15분 거리일 뿐 아니라 546개가 넘는 객실을 보유한 10층 높이의 초현대식 건물이다.
특히 인기가 높은 것이 샹그릴라의 전용 해변.오른쪽에서 3분의 1지점에 위치한 자그마한 바위섬 때문에 해변이 두개로 나뉘어 졌는데 해변의 오른편은 역동적인 해양스포츠를 즐기기에 좋고 왼편은 여유롭게 일광욕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에이원 클럽 리더스 상품의 숙소인 '마리바고 블루 워터 리조트'의 경우 세부의 자연스런 정취가 그대로 느껴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1994년 국제 리조트 대회,1995년과 1996년에는 '금의 크라운 시상'에서 뛰어난 리조트로 수상을 할 정도로 수려한 경관을 자랑한다.
'마리바고 블루 워터 리조트'는 객실이 모두 오두막으로 지어졌을 뿐만 아니라 비치 앞 열대나무 사이에 독립된 단층으로 이루어져 있어 아늑하고 고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세부에서 가장 아름다운 전용 해변과 고운 백사장이 눈앞에 펼쳐져 있어 해양스포츠를 즐기기에도 손색이 없다.
한편 각종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에이원 클럽 '아일랜드 호핑투어'는 관광객들에게 가장 인기가 있는 코스.수영을 못해도 숨 대롱이 달린 물안경을 쓰고 바다 속을 구경할 수 있는 스노클링,스쿠버다이빙,제트스키 등 세부의 에메랄드 빛 바다를 만끽 할 수 있다.
작은 무인도에서 맛보는 풍성하고 싱싱한 씨 푸드 요리도 '아일랜드 호핑투어'의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이다.
문의(02)2128-0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