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를 여는 기업] 봉등전기(주) .. 공증된 기술력 바탕 꾸준한 성장
입력
수정
현대사회에서,특히 기술력이 중요하게 작용하는 부문에 있어 공신력을 갖고 있는 기관에 인정을 받는 다는 것은 그 기술력에 대한 사회적 신뢰도를 판가름 할 수 있는 척도가 된다.
전기공사업 전문기업 봉등전기(주)(대표이사 정기선 www.bdec.co.kr)는 전기공사업과 더불어 정보통신공사업,전문소방시설공사업 등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으로 지난 85년 설립 이후 기술력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한 우수 기업이다.
한국전력공사,철도청,대한주택공사 등 국가시책사업을 맞고 있는 공신력 있는 관공서로부터 3년연속 우수품질 시공업체로 선정 된 봉등전기는 신용보증기금 평가에서도 기업신용등급 'BBB'을 받아 기술력뿐만 아니라 재정면에 있어서도 탄탄한 기업으로 평가 된다.
이런 공신력을 바탕으로 봉등전기는 정부의 주요 시책사업은 물론 국내 유명 대학,건설사 등의 공사에 참여해 꾸준하게 성장해 가고 있다.
정기선 대표이사는 "당사는 '대구 매곡정수장 고도 정수처리시설 전기공사','철도청 분당선 지하철' 및 '고속국도 상주-충주간 전기공사'를 성공적으로 시공하는 등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지만 자만하지 않고 늘 노력하는 자세로 2005년 매출 200억 달성을 위해 발전의 발전을 거듭해 나가겠다"고 소신을 밝혔다.
한편 봉등전기는 85년 설립 이래 무사고,무재해 10,000일 목표달성을 위하여 임직원들이 안전관리 계획을 수립해 수시로 안전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변화와 개혁의 시대를 맞아 '내가 먼저 변하며,나보다 우리를 생각하고,내 직무는 내가 완수하며,정성을 다하여 일하고,말보다 실천한다'는 5대 행동지침을 내걸고 사업에 전념,2005년 또 한번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02)353-0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