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시대] ㈜파워풋코리아 ‥ 교정구 '마블 플레티늄' 인기몰이
입력
수정
(주)파워풋코리아(대표 이길주 www.powerfoot.co.kr)에서 출시한 교정구(Orthotics) '마블 플레티늄(Marble Platinum)'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발에 넣어 착용하는 교정구는 걷는 것만으로 높은 운동효과가 있고 발에 발생하는 여러 가지 질병을 개선할 수 있는 의료용 제품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교정구는 이미 선진국에서 40년 전에 대중화된 제품으로 독일에서는 의사처방으로 의료보험까지 적용될 정도로 발 치료?예방에 많은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주)파워풋코리에서 출시한 '마블 플레티늄'은 기존 교정구에 포조란과 은을 분말 형태로 가공해 인체에 해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미국 식품의약국(FDA)에서 허가된 유연성 물질인 EVA로 만들어져 발 교정뿐만 아니라 피로회복과 혈액순환 개선에 탁월하다.
음이온과 원적외선이 방사되어 항균과 탈취에 뛰어나 발 냄새와 무좀예방에도 좋다.
또한 걸을 때 발바닥 가운데인 용천을 지압해 장시간 보행해도 피로감이 없다.
'마블 플레티넘'은 오래 전부터 발 건강에 관심을 가져 온 이길주 대표가 개발한 제품.
그는 "한국인의 발과 발 폭은 서양인보다 훨씬 작은데도 불구하고 서양에서 수입한 교정구를 국내 소비자들이 사용해왔다"며 "한국인에게 적합한 제품을 만들어 국민 건강에 기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마블 플레티넘은 특히 골프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다.
제품 착용 시 피로감을 덜 느끼고 발의 착지력이 향상되기 때문.
덕분에 스윙할 때 비거리가 길어지고 집중력이 향상되어 정확한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이 대표는 설명한다.
이 대표는 또한 "발육기 어린이들이 마블 플레티넘을 착용하면 정확한 자세교정으로 성장발육에 많은 도움이 된다"며 "발에 장애가 많이 나타나는 노인이 착용해면 발 치료효과와 더불어 건강증진 효과까지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주)파워풋코리아는 '마블 플레티늄'뿐만 아니라 항균 기능을 강화한 '마블 실버(Marble Silver)'와 발 교정에 탁월한 '마블 오리지날(Marble Original)'을 개발해 소비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문의 (032) 326-88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