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우림루미아트 모델하우스 오픈..청정환경 '눈길'

우림건설(대표이사 沈榮燮)은 수도권 청정지역중 자연과 레저, 휴양시설을 골고루 누릴 수 있는 가평지역에 25평형~45평형 208가구를 2005년 1월 7일 모델하우스 오픈과 함께 분양한다.


가평 우림루미아트는 2개 단지 3개동으로 1단지는 25평형, 33평형, 39평형 190가구이며 2단지는 45평형 18가구로 이루어졌다.


지역명에서 알 수 있듯이 사계절 맑은 공기와 푸른 숲, 깨끗한 북한강을 끼고 있는 청정지역에 자리잡고 있으며 풍수지리적으로 최적의 입지인 배산임수(背山臨水)형의 입지와 가평시내를 비롯해 북한강이 한눈에 들여다 보이는 뛰어난 전망권을 가지고 있다.


가평지역은 자연휴양림, 수상스포츠, 골프장 등이 산재해 있어 휴양지로 인기가 높아서 2009년 완공예정인 경춘고속도로와 2009년으로 예정된 경춘선 복선전철의 공사가 한창 진행 중에 있다.
이들이 개통되면 춘천은 20분, 서울은 불과 40분 이내로 진출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향후 발전가능성이 높아 더욱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현재 경춘선 가평역이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가평군청, 교육청, 가평초교, 종합운동장, 예술회관, 재래시장 등 생활에 필요한 모든 생활편익시설을 도보로 이용이 가능한 거리에 소재하고 있어 가평 최고의 입지여건을 갖추고 있는 것이 장점이다.


주변에 관광 휴양지로는 ‘겨울연가’로 유명해진 남이섬이 차로 5분 거리에 있고 유명산, 용추계곡, 자라섬 등 생태공원이 인근에 있어 자연환경이 우수하다.
가평 우림루미아트는 수도권에서는 드물게 분양권 전매제한의 규제를 받지 않는 지역으로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에게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2단지 45평형은 회사에서 임의분양 할 예정으로 청약통장이 없는 수요자들이 관심을 가질만 하다.


예전에는 소비자들의 취향이 배치나 방향에 따라 가격 차이가 났지만, 최근에는 강이나 골프장을 내려다 볼 수 있는 조망권을 가진 아파트가 훨씬 비싼 추세여서 조망권 아파트의 관심은 계속 높아질 것으로 예상돼 가평 우림루미아트도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평당 예상분양가는 440만원~500만원대이며 입주예정일은 2006년 12월경이다.


또한, 우림건설은 2005년 첫 분양을 맞아 모델하우스 방문객들을 위해 투호놀이, 신년 소망을 담는 소원대, 토정비결 등의 신년맞이 민속놀이 행사를 진행함과 동시에, 디지털포토쿠션, 어린이를 위한 매직 삐에로, 경품 행사등 다채로운 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분양문의 : 031) 582-6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