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S&L건설(주).."인간+자연+디지털 건설지향"
입력
수정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대적 흐름에 적응하지 못하는 기업은 성장할 수 없으며,결국 적자생존의 법칙하에 도태될 수밖에 없는 것이 우리의 현실이다.
최근 국내외 건설환경이 빠른 속도로 변화하면서 건축업계에도 친환경적 요인은 물론 첨단 디지털로 무장한 새로운 개념의 주거문화가 빠른 속도로 자리잡고 있다.
이러한 사회적 추세속에 S&L건설(주)(대표이사 이춘기,http://www.shinie.com)은 지난 98년 '인간과 자연의 조화'를 사업 모토로 설립되어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어 주목된다.
S&L건설(주)은 21세기 디지털환경에 대한 철저한 분석을 통해 시대적 변화흐름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수년전부터 선진기술을 도입하고 분야별 유망업체와의 꾸준한 협력관계를 통해 win-win 전략을 구사하는 한편 고객의 요구를 적극 수용,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해 온 유망기업이다.
S&L건설(주)은 그동안의 시행· 시공경험을 바탕으로 일반건설 및 주택건설업계에서 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으며,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첨단 홈네트워크시스템과 광촉매시공등으로 주거의 편리함과 건강을 고려한 아파트시공으로 고객으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S&L건설(주) 이춘기 대표이사는"당사는 제2의 창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명품은 더 이상 대기업만의 전유물이 아니며 신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명품주거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소신을 밝혔다.
(031)972-0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