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하이텍, '작지만 강한기업' 올해 목표
입력
수정
LCD 모듈과 BLU를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있는 아이에스하이텍이 오늘로 창립 제18주년을 맞아 올해 경영목표를 "고객 감동주의"와 "작지만 강한기업"으로 설정했습니다.
아이에스하이텍은 지난해 휴대폰용 LCD 모듈과 BLU의 신규생산품목의 매출로 324억원의 매출과 11억원의 당기순이익을 달성하여 2003년 대비 매출 421.6% 증가한 바 있으며, 당기순이익이 적자에서 흑자전환했습니다.
올해는 LCD Module을 주력제품으로 집중 육성하는 해로 삼아 생산안정화와 고품질 유지를 최우선의 목표로 설정하고, 신규모델을 적극 개발하여 거래처의 Needs에 대응하는 Full-Line up을 구축하여 납품 할 예정입니다.
BLU부문의 경우 월 200만개의 조립 능력을 보유하고 있는 생산시설을 기반으로 당사의 LCD 모듈에 자체 공급하여 BLU에서 LCD Module까지 개발, 구매, 생산이 일원화가 이루어져 비용절감 효과를 유발시키고 있으며, 국내외의 모듈업체에 BLU를 공급하는 등 매출처를 다변화하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또 다른 사업영역인 정밀금형·사출부문에서는 모듈과 BLU와 접목해 자동차전장사업으로 확대시켜 나아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아이에스하이텍은 이미 자동차전장업체에 사출과 BLU를 납품하고 있으며, 사출, BLU, Module이 결합해 상호 보완적인 매출원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김정필기자 jpkim@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