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후레쉬워터 ‥ 자녀건강을 먼저 생각하는 정수기 업체
입력
수정
자녀건강을 먼저 생각하는 세심한 배려,철저한 사후관리로 서비스혁신을 일궈낸 정수기 전문 업체가 있어 화제다.
(주)후레쉬워터(대표 김형식 www.freshwater.co.kr)가 바로 그 주인공.
지난 1993년에 설립된 이 회사는 정수기 제품의 사후관리를 위해 업계에서는 드물게 ERP전산시스템을 전격 도입,타 기업과는 차별화되는 A/S 전략을 수립해 놓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철저한 고객중심의 서비스 체제를 마련함으로써 높은 고객 신뢰도를 이끌어 냈다.
현재 냉온정수기와 연수기,언더싱크,필터 및 소모품류를 생산 판매하는 (주)후레쉬워터는 국내 대형 건설사 및 대기업에 OEM방식으로 정수기와 연수기를 납품하고 있으며,전국의 대형할인마트와 백화점 등에 입점하는 등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거듭하고 있다.
이 회사는 특히 'ER 필터시스템'라는 획기적인 필터 교환 장치를 적용 하고 있다.
'ER(EASY REPLACEMENT)시스템이란 일반 소비자도 별도의 공구 없이 건전지의 교환처럼 간단하게 필터를 교환 할 수 있도록 도입한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의 장점은 편리성과 함께 비용절감이라는 두 배의 고객 만족을 극대화 하였다.
(주)후레쉬워터의 설립 동기에는 김형식 대표의 자녀들에 대한 남다른 사랑이 숨어있다.
김 대표는 "아토피성 질환으로 고생하던 자녀들이 정수된 물을 마시면서 증상이 완화되는 것을 눈으로 직접 목격하면서 창업을 결심하게 됐다"고 정수기 사업에 뛰어든 동기를 설명했다.
그는 "환경오염에 따른 각종 질환에 우리 자녀들은 거의 무방비 상태로 노출돼 있다"며 "자녀들을 생각하는 아버지의 마음으로 아이들의 건강을 챙긴다는 생각에서 깨끗한 물 만들기에 노력해 왔다"고 덧붙였다.
그 결실이 바로 아토피 질환을 완화시키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심비 자동연수기'다.
자체 개발한 ARP(Auto Regeneration Program) 시스템을 탑재함으로써 모든 재생작용이 적절한 타이밍에 이뤄지도록 자동화 시킨 이 제품은 일반가정에서 사용하기에 최적화 된 모델이다.
또한 재생 시 사용되는 소금물의 농도를 자동으로 조절함으로써 양이온 교환수지의 치환 작용이 최적의 상태로 이루어지게 하여 계속되는 재생작용 후에도 지속 적이고 우수한 연수능력이 발휘 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이에 따라 양이온 교환수지의 성능을 최대화 극대화 할 수 있도록 하였다.
온 국민이 깨끗한 물을 마시며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데 작게나마 기여하고 싶다는 김 대표는 "앞으로도 '물 지킴이'로써의 역할에 충실 하는 한편,더 나아가 국내 최고의 정수기전문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포부를 비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