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YNK, MSN에 프리미엄 콘텐츠 제공
입력
수정
온라인 콘텐츠 퍼블리셔인 써니YNK는 자회사인 와이즈포스트가 MSN 7.0 정식버전 국내출시에 맞춰 프리미엄 콘텐츠몰 ‘아이템동네’를 MSN코리아에 유료 서비스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프리미엄 콘텐츠몰 ‘아이템동네’는 쉽고 재미나게 자신의 감성을 표현하는 데 중점 둔 MSN 7.0의‘개인화 기능’에 맞춰 개발된 일종의 온라인 감성 아이템 상점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프리미엄 콘텐츠몰 ‘아이템동네’에는 윙크, 이모티콘, 메신저배경, 공개사진, 콘텐츠팩, 히트 등 6개 ‘골목’ 메뉴에 1차 모두 400여 종의 아이템을 구비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됩니다.
써니YNK 홍승돈 콘텐츠사업 본부장은 “MSN코리아에 서비스되는 프리미엄 콘텐츠몰은 1000만명에 가까운 MSN 사용자 간에 보다 쉽게 이용되면서도 ‘재미’라는 보편적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주력했다”고 말했습니다.
써니YNK는 지난해 말 MSN 메신저의 빌링과 컨텐츠 링크 업체인 ‘와이즈포스트’ 인수를 통해 기존 게임 콘텐츠 사업과 함께 메신저 기반의 e-콘텐츠 사업을 준비해 온 바 있습니다.
이번 MSN 7.0 국내 출시에 맞춰 써니YNK의 행보가 수익 창출을 목표로 보다 공격적인 사업 추진으로 나타날 것이라고 회사측은 기대했습니다.
김정필기자 jpkim@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