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좋은만남 선우‥ "새로운 매칭 시스템 도입"
입력
수정
지난 91년 국내 최초의 결혼정보회사로 설립되어 국내 결혼문화를 한 단계 끌어올리며 꾸준한 성장을 이어오고 있는 (주)좋은만남 선우(대표 이웅진?사진 www.sunoo.com)가 데이트 코치 양성과 여행업 진출로 새로운 도약기를 맞고 있어 업계로부터 주목되고 있다.
(주)선우는 그동안 매칭과 소개 등 매치메이커로서의 역할 위주의 사업을 전개해 왔지만 지난 몇 년간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특허출원한 매칭 시스템을 보완하여 매칭업무가 시스템화 되면서 연애상담을 담당하는 커플매니저와는 달리 인생 상담을 담당하는 테이트코치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주)선우는 이미 이와 관련 된 교육프로그램 개발이 마무리 단계로 양성 된 데이트 코치들이 조만간 회원들과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전문 상담을 실시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주)선우측에 따르면 선우 매칭 시스템은 동양의 유교정신과 첨단기술력이 결합된 세계에서 유일한 프로그램으로 정서가 비슷한 아시아권은 물론 지속적인 검증과 보완을 통해 보편성을 확보해서 세계시장에서도 인정받기 위해 준비 중이다.
또한 전국적인 네트워크 시스템을 구축하여 회원의 저변확대와 회원들에게 보다 가까운 곳에서, 보다 편리하게 선우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준비 중이어서 한층 더 주목된다.
15년째 결혼정보회사로 국내 결혼 문화를 선도해 온 (주)선우가 무엇보다 주목되는 점은 지난 2년 동안 소비자보호원에 접수된 (주)선우의 회원 클레임이 단 2건에 불과하다는 점이다.
결혼정보회사가 남녀의 만남을 주선하는 미묘한 업무이고 보면 단 2건의 클레임은 (주)선우의 철저한 회원관리를 단적으로 보여주는 예다.
한편 (주)선우는 올해를 기점으로 본사와 지방지사 4곳, 해외지사 5곳을 중심으로 한 운영체제를 전국의 150개 지역센터를 설립, 회원관리가 세밀하게 진행 될 수 있는 체제로 범위를 확대 할 방침이어서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주목 된다.
1588-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