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타이디자인닷컴‥불황 모르는 '멀티' 창업아이템 선봬
입력
수정
소자본으로 고수익을 올릴 수 있는 'PAS(Productive Agency System)생산적 대행 시스템)' 사업이 등장해 예비창업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주)타이디자인닷컴(대표 이범준?사진)에서 선보인 이 사업은 국내 최초의 고소득 아이디어 사업으로 실패율과 적자구조가 없는 재테크 모델이다.
PAS 사업을 개발한 이범준 대표는 "누구나 쉽게 사업에 참여할 수 있기 때문에 가정주부와 투잡스 족, 은퇴한 사람들에게 특히 인기"라며 "특별한 노동 없이 소액으로 평생 수입을 얻을 수 있는 것이 이 사업의 강점"이라고 소개했다.
사업내용은 의외로 간단하다.
본사가 종교단체와 부녀회, 서클 등 기금이 필요한 조직과 단체를 섭외해 국산 쌀과 김치소비 캠페인을 함께 펼치면서 김치와 쌀 택배 전화번호가 삽입된 홍보 증정용 펜션가이드 플래티늄 VIP카드를 캠페인 참가자들에게 무상으로 배포한다.
캠페인 참가자 50명 중 1명 이상만 쌀이나 김치를 계속 주문하게 되면 사업은 대성공이다.
이 대표는 "모든 일을 본사가 다 알아서 처리하기 때문에 사업주는 사업주의 카드로 발생된 김치와 쌀의 매출 수익금을 본인과 기금 마련 단체, 그리고 회사가 각각 1/3씩 나누는 일만 하면 된다"고 말했다.
사업 참여 후 즉시 수입이 발생되며 2~3개월 안에 모든 제작 배포 과정과 수익구조를 투명하게 관찰할 수 있다.
수익 목표는 월 100~200만원 정도로 개인에 따라 맞춰나갈 수 있고, 목표 미달 시에는 회사가 책임지고 추가 배포를 통해 보완해준다.
(주)타이디자인닷컴은 현재 매일 오후 2시에 사업설명회를 마련하고 있고, 기금 마련이 필요한 단체의 신청도 받고 있다.
이 대표는 "향후 PAS사업을 기금도 만들고 농촌 경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사업으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02)532-75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