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주)시냇물가사람들..'웰빙 건강카페' 탄생
입력
수정
웰빙시대의 흐름에 따라 커피를 마시는 것이 아니라,카페에서 다이어트/피부/몸매관리(몸)와 우울증/스트레스(마음)를 개선하는 세계 최초의 ?바디&멘탈케어시스템카페(Body&Mental Care System Cafe)?가 탄생하여 세간의 화제가 집중되고 있다. (주)시냇물가사람들(대표 윤동하 www.o2miin.com)이 '산소다이어트 까페' 사업으로 불황으로 신음하는 국내 프랜차이즈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서울 봉천동과 군자동에 가맹점을 개설해 고객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이 회사는 그 여세를 몰아 새로운 가맹점 개설준비에 한창이다.
독특한 아이디어 감각이 빛나는 '산소다이어트 까페'의 탄생주역은 윤동하 대표.그는 "현대 도시생활에 따른 생체리듬의 부조화를 해소하고 공해로 인한 산소부족으로 발생하는 두통, 스트레스 등의 건강문제를 해결해주는 곳"이 바로 '산소다이어트 까페'라고 소개했다.
이 카페는 헬스클럽(다이어트),찜질방(피로회복),피부샵(피부관리)의 기능을 한곳에서 해결하는 산소를 이용한 토털 건강관리 시스템을 갖춘 신개념 웰빙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다.
'산소다이어트 까페'는 인체의 헤모글로빈과 혈액량을 증가시키고 혈관의 콜레스테롤을 배출시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청정산소 공급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오감도 프로그램' 또한 고객들 사이에 큰 인기를 모으면서 '산소다이어트 까페'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이는 국내최초로 조달청에 등록된 '멘탈 케어 시스템'으로 자연영상과 기능성음악, 아로마가 조화를 이루면서 다양한 감각을 자극해 스트레스를 풀어주고 건강한 다이어트 효과가 있다고 한다.
이 외에도 '산소다이어트 까페'는 체계적인 유산소운동 기구들을 이용해 피로회복과 편안한 정신세계를 느낄 수 있는 '산소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윤 대표는 "1만원의 입장료를 내면 70분 동안 한두 가지 옵션을 제외한 모든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며 "1개월분 사용료를 미리 내면 5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가격할인혜택을 마련해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주)시냇물가사람들은 현재 전국도시지역을 중심으로 '산소다이어트 까페'의 새로운 가맹점 모집에 한창이다.
실 평수 35평 기준으로 가맹비 포함 9,000만 원대의 창업비용이 소요되며 월 순익 1,000만원 안팎의 고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02)464-9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