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한화콘도 신규회원 특별 분양
입력
수정
우리나라 최초로 리조트사업을 시작한 한화리조트는 투명한 회원관리, 친절한 서비스로 국내 레저문화를 이끌어 가고 있다.
한화국토개발이 운영하는 한화콘도는 전국 유명관광지 어디에서도 볼 수 있는 한국을 대표하는 리조트시설이다.
이런 한화콘도가 경주특별회원을 선착순 분양한다.
보문단지 내 경주콘도는 28평형으로, 계약기간은 20년이며 언제든지 양도 상속할 수 있다.
회원은 전국 11개 직영콘도를 즉시 언제든지 23평에서 32평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이용일수는 매년 20박을 이용하는 회원권과 매년 28박을 이용하는 회원권이 있다.
회원권 구입과 동시에 설악과 제주 대천 해운대 양평 용인 산정호수 수안보 지리산 백암 경주 등 11개 직영콘도를 자유롭게 회원자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설악워터피아 온천 사우나 수영장 눈썰매장 파크골프장 등을 연중 40~50% 누구나 할인 받을 수 있는 부대시설카드(인터넷쿠폰 가능)도 발급된다.
골프를 즐기는 회원을 위한 그린플러스회원권도 눈길을 끈다.
봉개프라자CC를 5년간 그린피 본인포함 2인에게 50%할인해 주는 혜택이 주어지며, 또한 무료쿠폰 북 31매도 추가로 제공된다.
특히 개인 일시불로 회원권을 구입 시에는 분양금액이 분할가의 9% 할인되며, 객실료는 회원요금에서 1~2년간 5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회원에게는 이번 여름성수기 예약이 배정된다.
한화리조트는 객실료를 전액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하이클래스회원권 및 법인회원권도 선착순 분양 중에 있다
문의 (02)755-21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