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주)블루밸리..자연 속 '웰빙리조트' 이색휴양지로 각광
입력
수정
피곤하고 지루한 일상을 즐거운 여행으로 바꿀 수 있는 바캉스 시즌이다.
해마다 그렇지만 올해 역시 관광지에서의 숙박 문제가 가장 큰 골칫거리다.
방 잡는데 힘 빠지고, 바가지요금에 짜증내다보면 재충전은 이미 물 건너가기 십상이다.
깔끔하게 단장된 리조트에서 스파도 즐기고 레저시설까지 완비한 복합리조트가 등장해 웰빙족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보리산 자락에 위치한 (주)블루밸리(www.ebluevalley.co.kr)가 바로 그곳. 산 좋고 물 좋기로 유명한 곳에 터를 잡은 (주)블루밸리는 안락한 숙박시설은 물론이고 골프와 축구, 농구, 볼링, 캠프파이어, 수영장, 스파 등의 각종 레저시설을 완비해 가족 및 단체 휴양지로 제격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주)블루밸리 관계자는 "한 여름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계곡과 옥외 수영장, 족구, 산악 4륜 오토바이, 서바이벌 게임장 등을 즐길 수 있는 시설을 갖추고 있다"며 "다양한 레포츠를 통해 기분 좋게 휴가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경기도 가평의 새로운 명소로 떠오른 (주)블루밸리의 가장 큰 자랑거리는 '스파랜드'. 이 곳은 지하 980m 옥암반에서 샘솟는 천연 옥광천수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르마늄 성분을 다량 함유한 옥광천수는 피부진정과 피부개선, 피부재생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펜션 12동과 황토방 16실, 방갈로 9실 등의 숙박시설을 갖추고 있는 (주)블루밸리는 가족단위부터 200명 단체손님까지 수용이 가능하다.
연회장과 한식당, 바비큐장, 대강당과 컴퓨터실 등을 갖춰 기업체 및 학교 등 단체손님의 만족도가 높은 것도 차별화 된 포인트.
(주)블루밸리 관계자는 "강원도 홍천과 인접해 모곡유원지와 반곡유원지, 밤벌유원지 등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며 "팔공산 계곡으로 이어지는 절경이 뛰어나 자연휴양지로도 손색이 없다"고 말했다.
(주)블루밸리는 문화와 관광, 레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웰빙리조트'로 입 소문을 타면서 예약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문의 (02)541-99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