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길 기름 넣으면 경품이 '와르르'
입력
수정
'즐거운 휴가길,기름도 넣고 경품도 타고.'
정유업계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주유소 등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즉석 경품은 물론 응모권 추첨을 통해 42인치 PDP-TV,해외여행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SK㈜는 광복 60주년을 맞아 '애국심 마케팅'을 펼친다.
다음달 15일까지 전국 SK주유소·충전소 및 OK캐쉬백 가맹점에서 '1인 1태극기 갖기운동'을 펼친다.
고객들에게 100만개의 태극 부채를 제공하는 한편 엔크린닷컴(www.enclean.com)이나 OK캐쉬백닷컴(www.okcashbag.com)에 응모한 고객들 가운데 추첨해 가정용 태극기 1만개도 제공한다.
또 '대한사람 대박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주유소 이용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42인치 PDP TV를 제공한다.
GS칼텍스는 출범 100일을 기념해 GS칼텍스 '休 Festival'을 펼친다.
21일부터 다음 달 20일까지 전국 GS칼텍스 주유소 등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행사 응모권을 배포하며 추첨 및 즉석 당첨을 통해 전국 고객 총 1만900명에게 해외여행 상품권,강촌리조트 숙박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 응모한 모든 고객에겐 영화예매권 등 즉석 경품을 준다.
GS칼텍스는 또 한여름 시네마 이벤트를 벌인다.
영화 '박수 칠 때 떠나라'의 전국 시사회에서 총 9000석을 마련해 고객 무료초청 관람행사를 마련한다.
20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공모하며 다음 달 8일부터 11일까지 무료 시사회가 열린다.
S-Oil은 보너스카드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지난 1일부터 이달 말까지 고객 사은 대잔치를 벌이고 있다. 매일 200명(총 6200명)에게 김치냉장고, 드럼세탁기, 접이식 자전거, 보너스 포인트(5000점)를 제공한다.
또 23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동양 최대의 테마 온천인 아산 스파비스와 함께 'S-Oil 고객을 위한 스파비스 특별할인 행사'를 펼친다.
현대오일뱅크는 보너스카드 회원의 자녀들을 대상으로 국내 영어 캠프를 실시한다.
25일부터 다음 달 5일,다음 달 6일부터 17일 등 두 차례에 걸쳐 총 300명을 대상으로 가평 에덴유스호스텔에서 열린다.
현대오일뱅크가 중점적으로 추진해 온 에듀테인먼트(교육 + 재미)라는 고객 관계 강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고객의 가족에게까지 혜택을 확대하겠다는 전략이다.
GnB 영어 전문학원과 함께 마련하는 영어캠프 프로그램은 영어권 문화 체험,레포츠 활동 등을 통해 자연스럽게 영어를 익힐 수 있도록 구성했다.
참가비는 145만원이며 오일뱅크 보너스카드 고객의 경우 포인트 누적에 따라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유창재 기자 yoocoo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