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주)새암 ‥ 생산정보화구축 선두주자
입력
수정
생산정보화는 복잡하고 다양한 형태의 제조공정에서 시시각각 변화되는 생산정보 및 설비정보를 실시간으로 수집하여 관리자에게 전달함으로써 최상의 의사결 정을 이끌어낼 수 있게 도와준다.또한 고객주문에 대한 제조 진척 정보를 실시간으로 파악해 고객의 만족도 향상에도 기여할 수 있다.
중기청에서도 중소제조업 생산정보화의 중요성을 인식 '생산정보화 사업'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는데 POP, CIM, MES 등 생산정보시스템 구축비용의 최대 50%(5000만원)까지 지원하고 있어 전문가들은 생산정보화를 구축하기에 올해가 최상의 적기라고 입을 모으고 있는 이러한 상황에서 (주)새암(대표 윤형노?사진 www.sasoft.co.kr)은 20년간의 소프트웨어 개발을 통한 노하우(Know-How)를 바탕으로 2002년 생산정보화사업자(중기청 국책사업)로 선정되어 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Microsoft와의 Business Partnership을 통한 최첨단 기술력 축척과 더불어 생산현장의 정보화에 관한 체계적이고 유연한 고유의 개발 표준 방법론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주)새암은 제조현장의 생산정보화 시스템을 45site 구축하는 업계의 선도적 기업으로서 유비쿼터스 제조시스템상의 필요기술과 노하우는 세계적 선도기술 및 신제품을 만드는 기반으로 제공될 수 있다.(주)새암의 윤형노 대표는 21세기를 선도 해 가는 기업으로 거듭나는 데에 가장 중요한 견인 역할을 할 수 있는 회사를 만들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