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듀, 2006 수능대박송3 발표
입력
수정
종합적 영어교육전문기업 ㈜쎄듀(공동대표 김기훈, 김진희. www.ceduenglish.com)는 수능시험을 90여 일 앞두고 전국의 수험생들을 위한 응원가 '2006 수능대박송 3'를 제작해 22일(월)부터 본격적인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제공되는 서비스로는 ㈜쎄듀의 홈페이지(www.ceduenglish.com )에서 수능대박송3(수능대박송 1, 2 포함)의 MP3 파일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동통신 3사를 통해 제공되는 벨소리, 통화연결음, 그리고 청소년들이 많이 이용하는 싸이월드를 비롯한 주요 웹사이트의 배경음악 등 입니다.
캐나다 출신 그룹 Loverboy의 히트곡인 'Working for the weekend'를 원곡으로 제작된 '2006 수능대박송 3'는 신나면서도 박진감 넘치는 리듬을 기반으로 "나는 나의 의지대로 된다! 수능영어 1등급 당연" 등의 노랫말로 수험생들에게 힘을 북돋워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특히 쉬운 표현의 영어 가사를 함께 수록하여 많은 수험생들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 입니다.
'2004년 수능대박송 1' 이후, 수능대박송 시리즈는 매년 발표되어 서비스를 실시할 때마다 수험생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 왔습니다. 특히 작년 제작된 '2005 수능대박송 2'는 3개월 동안, 국내 포털 사이트의 주간 검색어 10위권을 유지했으며, 수능을 앞두고는 3주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2006 수능대박송3의 편곡, 가사, 노래를 모두 담당한 ㈜쎄듀의 김기훈 대표는 "수능을 비롯한 모든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있어서 지금의 시기는 가장 중요한 시기인 반면, 한편으론 가장 긴장되는 시기이기도 하다" 면서 "이번 수능대박송을 통해 학생들이 큰 힘을 얻었으면 좋겠고, 수능대박송3의 가사와 같이 수험생 자신의 의지대로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란다"며 수험생들을 향한 응원을 잊지 않았습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