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주)해일인터내셔날 .. 제주청정수산물 안방까지 신속배달
입력
수정
(주)해일인터내셔날(대표 김형준)은 제주 청정바다에서 갓 잡아 올린 제주산고등어와 갈치, 옥돔, 삼치 등을 초 급속 동결 방식으로 가공 처리해 공급하는 수산물 전문 업체다.
이 회사는 GS이숍을 비롯해 인터파크와 우리닷컴, 농수산이숍, 롯데닷컴, CSclub, 우체국쇼핑 등 국내 대형온라인 쇼핑몰에 입점해 신선한 제주산 수산물을 소비자에게 공급하고 있다.
또 자체적으로도 온라인쇼핑몰(www.haeilmall.com)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1999년 회사를 설립한 김형준 대표는 "수산물의 맛과 신선도를 유지하는 다양한 방법들을 연구 개발해온 결과 영하 60℃ 초급속 동결시스템을 비롯해 최신 가공시스템을 갖추게 됐다"며 "수산물 가공공장 내에 첨단시스템과 대형냉장고, 깨끗한 해수 및 담수 시스템, 포충기, 에어샤워실 등 완벽한 설비를 구축하고 품질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주)해일인터내셔날은 해외에서도 빛을 발한다.
활 넙치 등을 일본에 수출하고 있으며 1백만불, 3백만불 수출탑에 이어 올해는 5백만불 수출탑 수상을 목전에 두고 있다.
'海마시'라는 독자브랜드로 온라인 판매에 이어 오프라인 유통망 확보에도 나선 김 대표는 "현재 전국 각지역의 총판모집에 나선 상태"라며 "급식이나 식 자재용으로 수산물을 공급하는 등 판매채널을 보다 다각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064)743-81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