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한일정공‥ 의자만 바꿨을 뿐인데, 뱃살이 '쏘옥~'
입력
수정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은 따로 시간을 내 운동을 한다는 것이 결코 쉽지 않은 일이다.
하지만 의자 하나만 바꿔도 보다 건강한 생활, 즉 '웰빙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드물다.
이에 착안한 '웰빙의자'가 등장해 화제다.
한일정공(대표 배기성 www.ichairman.com)은 사무실에서 근무할 때나 거실에서 휴식을 취하는 시간에도 잠시 틈을 내 효과적으로 복근운동을 할 수 있는 웰빙의자 '체어맨 헬스'를 출시했다.
'뱃살 먹는 웰빙의자'라는 수식어가 따라 붙는 이 제품은 신체에 무리가 없도록 복근운동을 할 수 있고 바이오 세라믹 롤러를 이용한 지압기능, 스트레칭 기능에 간이침대 기능까지 두루 겸비해 학생부터 노인에 이르기까지 폭 넓은 소비자 층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와 관련 하루에 단 5분씩 200회 정도의 윗몸일으키기를 꾸준히 6주 이상 하는 것만으로도 복부비만 감소 및 체지방 분해, 체중조절 등에 탁월한 효과를 나타낼 수 있다는 것이 서울 백병원 가정의학과 강재헌 박사팀의 임상실험 결과이다.
'체어맨 헬스'는 운동을 할 때 의자 밑의 발판을 앞으로 당겨 양발을 발판에 끼우고 우측 하단의 고정 장치 레버를 앞으로 돌리면 판스프링의 탄성원리에 의해 등판을 앞으로 밀어주는 원리다.
이 때 뒤로 수평이 될 때까지 누웠다 일어나는 동작을 반복하는 방법으로 복근을 단련하게 되면 복부비만 해소에 효과적이라는 게 한일정공 측의 설명이다.
등판에는 부착된 롤러부분이 등을 지압해 줌으로써 혈액순환을 돕고 안마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체어맨 헬스는 또 키토산이 함유된 바이오 세라믹 성분이 첨가돼 있어 혈액순환과 더불어 각종 냄새를 제거하는 한편, 보습효과도 있어 피부질환 개선에도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으뜸상품으로 선정되기고 한 체어맨 헬스는 현재 국내 발명특허 등록을 마치고 국제특허인 PCT 출원 중에 있다.
ISO 9001인증업체인 한일정공은 후불제 판매와 1년 무상AS를 실시하는 등 체어맨 헬스 제품력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
추석 시즌을 맞아 20% 할인 판매에 들어간 한일정공은 지역대리점 및 딜러모집에 한창이다.
문의 080-748-3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