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대우에너텍..반신욕사우나로 알뜰한 웰빙
입력
수정
난방비 60%절약을 목표로 ISO 9001과 1400환경인증을 득하고 원적외선 난방필름을 생산, 호주 캐나다 러시아 등지로 수출을 하던 대우에너텍(대표 이자현)이 물없이 즐기는 반신욕기 스파(SPA)를 출시하면서 메디슨L.S사와 미국시장에 3년동안 매월50대의 제품을 수출키로하여 웰빙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돌풍의 주역은 반신욕사우나(www.dwspa.co.kr)와 필름난방(www.dwenertec.co.kr).반신욕사우나 '스파(SPA)'는 반신욕을 비롯해 족욕 및 좌욕훈증과 허리찜질 기능을 모두 겸비한 종합건강 사우나기. 생명광선인 원적외선 복사열을 방사하는 탄소 면상발열체를 내장해 물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웰빙 반신욕 사우나기이다.
대우에너텍은 꼼꼼한 장인정신으로 스파의 6면에 모두 탄소 면상발열체를 내장해 열이 균일하게 퍼지도록 만들었다.
사용자는 5~10분 예열(기존 사우나기 30분 예열)을 한 후 스파에 들어가면 원적외선에 의해 체온이 상승하고 혈액순환이 활발해지면서 근육과 신체기관들이 자극받는다.
이 자극에 의해 독소를 가진 노폐물이 우리 몸에서 완전히 제거되는 원리다.
회사 관계자는 "일반 반신욕기 보다 '스파'가 미용과 건강기능에서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있다.
"며 "친환경 소재인 북미산 삼나무 원목으로 제작돼 설치공간의 품격을 높여주는 하나의 명품 가구로도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전했다.
하루 1시간 사용 기준으로 한달 전기요금은 1,000원 안팎에 불과해 부담 없이 스파를 즐길 수 있다.
또 '필름난방'도 일반 난방기와 품질의 격이 다르다.
필름난방은 원적외선 방사효과로 천정까지 햇볕과도 같은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
경제적 효과도 탁월해 전기열선보다 30%, 기름보일러 보다 50% 이상 저렴하고, 초슬림형(6mm 미만)이어서 시공도 간편하다.
또, 보일러실이 불필요하고 동파 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이전설치도 가능하다.
관계자는 "매연 및 소음이 전혀 없고 숙면, 항균, 방습, 방음효과로 건강성까지 우수한 미래형 난방재"라며 "바닥을 뜯을 필요가 없어, 당일시공 당일사용, 부분시공이 가능해 건축주자, 분양업자, 건축업체, 임차인자, 거주자 모두 만족하고 있다"며 제품의 우수성을 강조했다.
대우에너텍 제품은 2005년 대구 하우징엑스포 현장에서 수많은 계약을 성사시켰고 대리점 상담도 끊이지 않을 정도로 관련업체의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또, MBC 9시 뉴스에서 대우에너텍의 제품이 보도된 후 공신력을 얻으면서 지사 및 대리점 희망자가 늘고 있다.
지사 및 대리점 문의 (053)474-8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