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주)미디어에너지파워테크 .. 전기요금 절감효과
입력
수정
연일 최고치를 달리는 고유가와 에너지자원의 부족으로 전세계는 몸살을 앓고 있다.
정부와 많은 기업, 일반가정에서도 주요 클린 에너지원인 전기를 절감하기 위해 많은 노력들을 하고 있으며, 전기절약은 이제 선택이 아닌 꼭 지켜야 할 생존의 문제가 되고 있다.
올해 9월 세계적인 전시, 컨벤션산업의 메카인 COE?의 조명부문에서는 전기안전공사에서 추천한 여러 업체 중 (주)미디어에너지파워테크(www.hi-save.com)의 절전기 Hi-SAVE를 도입함으로써 기존 전력사용량의 8%이상을 절감하게 되었다.
전기를 많이 사용해야 하는 시설의 특성상 고액의 전기요금 감소와 전기설비의 안정성으로 설비수명이 늘어나 엄청난 금액의 원가절감 효과를 누리며 자사의 이익과 정부의 에너지절약 정책이라는 두 마리의 토끼를 잡은 성공적인 사업으로 평가받으며 관련업계의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Hi-SAVE의 제조사 (주)미디어에너지파워테크의 임병일 대표(사진)는 "Hi-SAVE는 양질의 전력을 공급해 전기제품을 보호하여 성능을 향상시키고, 고장원인을 감지하여 자동으로 BY-PASS하므로 안정적인 전력공급 운용을 유지하는 고효율 절전기다.
" 라고 Hi-SAVE에 대한 강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현재 COE? 및 강남구청, 서울지역 여러 학교와 구민체육관, 공장 등에 설치되어 큰 비용절감효과를 인정받고 있으며, 대리점 모집 및 협력업체 제휴를 통한 공격적인 사업 전개로 업계 선두로의 도약을 목표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