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OMK school‥"유학가니? 난 안방서 마스터 해"
입력
수정
"유학을 가지 않고도 미국 교과 정규과정을 온라인으로 마스터 할 수 있습니다.
"
미국 최고·최대의 홈 스쿨인 Oak Meadow(오크메도우)의 모든 권한과 교육과정을 부여받은 (주)오크메도우코리아(대표 김형진?사진 www.omkschool.com)가 한국교육의 새로운 대안인 온라인 홈 스쿨을 제시하며 영어교육시장의 새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온라인 홈 스쿨 시스템은 미국 오크메도우 홈 스쿨 정규교육과정을 국내의 네트워크를 통해 현지교육방법으로 제공하는 통합교육시스템이다.
K~12학년까지의 전 과정을 원어민 동영상 강의로 수강하고 정규영어교재를 통해 실질적인 영어를 구사하도록 했다.
또한 본교 홈페이지에 학습 게시판, 학생커뮤니티를 운영하며 지역 캠퍼스를 이용한 한국어 보충강의, 영어 캠프 행사 등으로 교육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주)오크메도우코리아의 과정을 이수하면 미전역은 물론 영어권 모든 국가에서 학력을 인정받는다.
개인학습을 등록한 학생은 미국 대학시험위원회에서 CEED코드를 부여받게 돼 SAT 시험 응시자격을 갖추게 되고, 토플점수 없이 이 학교의 추천서만으로 미국 대학진학은 물론 다국적 회사 취업에 필요한 졸업장과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주)오크메도우코리아는 지난 2004년 OMK 교육연구소를 설립한 후 1년이 조금 넘는 시간동안 OMK 웹 솔루션 자회사 설립, OMK인터넷 방송국 개국, 교육청 인가 원격평생교육원 승인, 오크메도우 유학원 설립 등 숨가쁜 나날을 달려왔다.
이 회사는 최근 온라인 교육으로 해결할 수 없는 부분을 보완해 줄 오프라인 전국 캠퍼스 프랜차이즈에 나섰다.
김형진 대표는 "한국영어학원 프랜차이즈의 문제점을 개선해 강력한 브랜드 파워로 윈윈 전략을 제시 하겠다"며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까지 다양한 미국현지 영어 프로그램을 전국적인 사각지대 없이 공급해 내실과 외형을 함께 키워 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