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 하이라이트] (26일) '펭 슈이' 등
입력
수정
□ 펭 슈이(KBS2 밤 12시15분)=내집을 마련해 행복해 하던 조이는 어느날 버스에서 옆의 승객이 놓고 내린 팔괘 거울을 갖고 집으로 온다.
이웃에게 행운을 가져오는 물건이란 말을 들은 조이는 거울을 현관에 걸어놓고 그 뒤로 이웃의 말처럼 좋은 일들이 일어난다.
하지만 기쁨도 잠시.연이어 기괴한 일들이 벌어진다.
위험을 느낀 조이는 절을 찾아가고 이 팔괘 거울이 저주받은 물건이라는 이야기를 듣는다.
□ 파워 인터뷰(KBS1 오후 11시)='국민타자'로 불리던 이승엽은 시즌 56개의 홈런으로 아시아 신기록을 세우고 지난해 일본 프로야구에 진출했다.
예상과 달리 그는 선수생활 중 처음으로 부진의 늪에 빠진다.
하지만 각고의 노력 끝에 그는 2005년 30개의 홈런과 일본시리즈에서의 맹활약으로 다시 '아시아 홈런킹'의 자존심을 세웠다.
이승엽 선수의 끝없는 도전 이야기를 들어본다.
□ 나비(MBC 밤 12시50분)=80년대를 배경으로 서울로 상경한 뒷골목 건달과 요정 출신 여주인공의 비극적 사랑을 다룬 액션 멜로 영화.80년대초 한 산골 마을의 허름한 기차역.민재는 서울행 기차에 매달린채 가슴에 새긴 나비문신을 보여주며 혜미에게 다시 돌아오겠다고 약속한다.
5년 후 민재는 룸살롱의 웨이터로,혜미는 군간부 허 대령의 애첩이 되어 있다.
운명처럼 두 사람은 다시 만나고 사랑은 또 시작된다.
□ 잘 먹고 잘 사는 법(SBS 오전 9시)='건강음식 大백과'에서는 요구르트,올리브와 함께 서양의 3대 장수음식으로 꼽히며 고대 로마시대에는 만병통치약으로 통했던 양배추를 소개한다.
'비교체험 여행쇼! 일상탈출'에서는 딸기와 감귤의 모든 것을 알아보기 위해 여행을 떠난다.
이어지는 '금주의 웰빙뉴스' 에서는 전 세계로 퍼지고 있는 조류인플루엔자에 대한 최신정보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