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닷컴, 삼성증권 공동 ‘실전투자대회 2006 개최’
입력
수정
한경닷컴(대표 김수섭)은 삼성증권(대표 배호원)과 공동으로 오는 3월 말까지‘실전투자대회 2006’을 개최한다.
대회는 총 3개 리그로 운영되며, 정석투자 원칙을 준수하는 ‘스탠더드리그’와 개인별 투자원칙에 따라 자유로운 투자가 가능한 ‘수퍼리그’, 신규 및 휴면고객만이 참가해 정석투자원칙에 따라 수익률 경쟁을 벌이는‘스타트리그’로 구분되어진다.
특히, 신규 및 휴면고객들의 정석투자를 유도하기 위한 ‘스타트리그’는 투자종목을 코스피200과 코스닥50종목에서만 선택하고, 20%이상 손해가 났을 경우 즉각 손절매하는 원칙을 적용하게 된다.
이번 대회의 시상금은 총 1억 1,000만원 상당이며, 각 리그별 종합 수익률 1~3위와 매 주 주간 수익률 1~3위에게 시상금을 지급한다. 또, 시장 수익률을 초과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PDP TV, 노트북PC, 네비게이션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며 신규 및 휴면고객 중 총 2006명에게는 행운상도 증정할 계획이다.
한경닷컴은 추가로 ‘스타트리그’ 참여자에 한해서 건강 및 여행/레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 3개월 이용권과 ‘2006 한경 스타워즈’ 오픈을 기념해 스타워즈 이용권의 혜택을 주게된다. 특히, 한경닷컴 회원으로서 스타트리그에 참여하여 종합 수익률 1~3위의 순위에 들게 될 경우 상패 및 상장을 수여할 계획이다.
500만원 이상의 삼성증권 주식계좌를 보유한 고객은 누구든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신청은 삼성증권 전국 각 지점 및 홈페이지(www.samsungfn.com), 고객센터(1588-2323)에서 한경닷컴 회원으로 직접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한경닷컴 증권Plus 홈페이지(www.hankyung.com)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