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사 '가정의 달' 다양한 할인혜택.이벤트

어린이날,어버이날,스승의날 등 각종 기념일이 몰려 있는 5월을 맞아 카드사들이 다양한 할인혜택과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카드사들이 마련한 가정의 달 이벤트를 활용하면,선물마련이나 놀이공원이용 비용 등을 줄일 수 있어 가정의 달을 알뜰하게 보낼 수 있다.○어린이를 위한 이벤트

신한카드는 고객 자녀 5000명과 가족들을 초청해 오는 14일 서울대공원에서 '꼬마피카소 그림축제'를 열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모형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대형 윷놀이코너 등을 운영할 예정이다.

롯데카드는 롯데월드 본인에 한해 무료입장과 자유이용권 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아울러 대전 꿈돌이랜드와 우방타워랜드,금호패밀리랜드,대전 주랜드 자유이용권 등도 50% 할인혜택을 준다.

현대카드는 전국 피자헛 매장에서 현대카드W를 이용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피자헛 무료 시식권을 주고 어린이용 선물로 W베어를 나눠주는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벌인다.

외환카드는 플래티늄 회원이 5월에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구입하면 50%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또 5월 한 달 동안 주말에 플래티늄카드로 에버랜드 이용권을 구입하는 회원에게 하루 300개의 캐릭터 인형을 나눠주는 한편 5월 중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인 플래티늄 회원을 대상으로 에버랜드 연간회원권 20장과 자유이용권 100장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어른들 선물도 신용카드로

KB카드는 전국 백화점,할인점,인터넷 쇼핑몰 3개월 무이자할부 행사와 3만원어치 이상 구매고객 중 1만8200명에게 이용금액을 최대 100%까지 돌려주는 캐시백 행사를 5월에 진행한다.또 주5일제 수업이 시행되는 5월 둘째,넷째주 주말에는 롯데시네마 창구에서 영화권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영화관람권 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LG카드는 6~8일 서울 쉐라톤 워커힐 그랜드호텔에서 열리는 '이미자 디너쇼'와 7~8일 호텔 리츠칼튼 서울에서 열리는 '조영남 디너콘서트'를 인터파크나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경우 1만원을 할인해준다.

삼성카드도 자사 여행센터를 통해 6월 말까지 항공권 무이자 3개월 할부,무료 여행자 보험가입,항공권 구매시 7% 할인,52명 추첨해 300만원 상당 여행권 제공 등의 이벤트를 벌인다.외환카드는 전국 주요 백화점과 면세점,할인점,대형 인터넷 쇼핑몰,가전업체 등 2000여개 가맹점에서 2~3개월 무이자 할부서비스를 제공하며,신한카드도 백화점과 삼성디지털프라자 등에서 3개월 무이자 할부 행사를 벌인다.

송종현 기자 screa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