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證, 월드컵 16강 진출 기원 이벤트 실시

현대증권(대표이사 김지완)은 7일부터 6월 24일까지 '2006 GO KOREA!! 16강까지 현대리와 함께 외치자!'라는 제목으로 월드컵이벤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평소 타부서와도 자주 친선 축구경기를 가질만큼 축구에 관심이 많은 e-Biz팀 조재형 팀장은, 이번 행사를 위해 붉은 응원 복장으로 근무를 하며, 아울러 고객과 다함께 참여하고자 16강행 기원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월드컵에서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현대증권이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 블로그인 “모으자 e-어드벤쳐” 블로그(http://blog.naver.com/e_adventure)를 통해 실시되며 16강 진출을 기원하는 16자 댓글 1만개 달기, 생생한 응원현장을 담은 사진 응모, 새벽응원을 위한 응원생활백서 응모 등 다양한 이벤트가 푸짐한 경품과 함께 마련된다.

또한 이벤트를 통해 모아진 응원 댓글은 대한축구협회에 직접 전달할 예정이며,응원사진과 응원생활백서 응모는 심사를 통해 DMB폰, 에어컨, 안락의자, 응원도구(머플러, 타올 등) 등 총 3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지급된다. 또한 수상작은 e-어드벤쳐 블로그에 게시하고 월드컵 특별 카툰으로도 제작, 게시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현대증권은 지난 3월부터 월드컵 응원 머플러 1만여개를 제작하여 현대증권 고객에게 배포한 바 있다. [한경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