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퓨에라리아‥가슴에 바르면 커지는 여자의 자신감

<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크고 탄력 있는 가슴은 많은 여성들의 소망이자 꿈이다.최근 가슴 곡선을 강조한 옷들이 유행하면서 아름다운 가슴을 위한 여성들의 열망은 그 어느 때보다도 높아지고 있다.

최근 영화배우 진도희가 자신만의 가슴관리 노하우를 접목시킨 제품인 '진도희 가슴크림'이 출시돼 장안에 화제가 되고 있다.

진도희 가슴크림의 핵심은 '퓨에라리아 미리피카'라는 성분이다.이 성분은 태국 북부지역의 '몬족' 여성들이 50대까지도 유난히 고운 피부와 크고 탄력 있는 가슴을 유지하고 있는 것을 이상히 여겨 관찰한 결과, 발견한 것이다.

태국의 국립 츄라론콘 대학 약학부가 처음으로 이 성분을 이용한 제품을 개발해 세계에 알려지기 시작했다.

이 후, 세계 굴지의 성형종합병원인 얀히(Yanhee)에서 임상실험을 한 결과, 사용 2주일에서 3개월 만에 80%이상의 여성들 가슴이 변화를 나타낸다는 놀라운 결과를 얻었다.곧, 영국의 과학잡지 '네이쳐'에 '퓨에라리아 미리피카'에 관한 논문이 발표되면서 세계 여러 나라의 기업들이 퓨에라리아를 수입하려는 움직임을 활발하게 보였다.

그러나 태국정부는 가공품 외에 종묘는 국외반출을 금지해 기업마다 성분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진도희 가슴크림'은 여타 제품에 비해 그 격이 다르다.태국이나 일본, 미국 등 수입 제품에 비해 퓨에라리아 미리피카 성분 함량이 월등히 높기 때문이다.

기존 제품에는 퓨에라리아 미리피카 성분이 3~4% 함유됐지만, '진도희 가슴크림'은 그 함량을 15%까지 높였다.

여기에 가슴에 도움을 주는 '로즈 오토'를 비롯한 5종류의 '아로마 에센셜오일'을 첨가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시켰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또한 제품을 만들기 전에 미리 한국 여성들의 체질을 면밀히 검토한 후 만들었기 때문에 시장 점령에 유리한 고지를 선점한 상태다.

이런 강점으로 미발육 가슴이나 수유 후 또는 다이어트로 인해 탄력이 사라진 작고 처진 가슴 때문에 고민하는 여성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회사 관계자는 "진도희 가슴크림은 수입 대체 효과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며 "우리와 체형이 비슷한 아시아는 물론 유럽이나 미국 비롯한 세계 시장까지 공략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문의 (02)3157-0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