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창업시장] 카니카니 .. 고급 게.해산물 고품격 퓨전 요리주점

GR인터내셔널의 카니카니(대표 백성훈,www.kanikani.co.kr)는 고급 게요리와 해산물을 이용한 고품격 퓨전요리를 내세운 요리 주점이며 현재 서울 4개점이 성업중이다.

카니는 일본어로 '게'라는 뜻으로 고급 전문 레스토랑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킹크랩,랍스타 등의 게요리와 각종 해산물,육류 등을 이용한 퓨전 요리를 안주 메뉴로 갖추고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기존 메뉴에 식상한 소비자들의 불만을 파고 든 선술집형 퓨전 요리주점인 것이다.

고품격 일본식 주점을 연상케 하는 인테리어와 분위기 속에 저렴한 가격으로 고품격 안주를 즐길 수 있다.

카니카니 가맹점 사업의 장점은 게요리를 중심으로 한 메뉴 경쟁력이 앞서있고 다양한 고객층 확보가 용이하다는 점이다.거품을 뺀 인테리어와 체계화된 본사 물류망을 통한 원자재 공급으로 초기 투자 비용이 저렴해 수익성이 좋다.

본사는 수산물 유통회사로 출발해 수산물 수입,외식업 프랜차이즈,종합 컨설팅 등 사업영역을 꾸준히 확장해 왔다.

수산물 유통 사업에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외식 프랜차이즈 사업에서도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백 대표는 "프랜차이즈 사업 성공의 열쇠는 좋은 아이템과 상권,분위기 등이 어우러져야 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본사의 역량"이라며 "우리 회사는 다년간 수산물 유통 경험을 통해 양질의 식자재를 공급할 수 있고 다양한 해물요리 프랜차이즈 사업으로 점포운영 노하우가 뛰아나다"고 강조했다.

문의 (02)3442-49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