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대우에너텍 … "물없이 반신욕" 대우에너텍 SPA

<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웰빙과 함께 건강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면서 전국적으로 반신욕"붐"이 일어나고 있다.반신욕이 남녀노소의 건강관리와 질병예방에 좋은건 다 알고 있지만 물을 데우고 청소하는등 불편함이 많아 집에서 하기엔 어려운 것이 사실이었다.

대우에너텍(www.dwspa.co.kr)에서는 2005년 반신욕기 미국수출을 계기로 2006년에는 반신욕의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제품을 개발하여 전기안전검사와 전자파합격승인을 받고 XQ-002를 국내시장에 출시하면서 웰빙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스기목과 햄럭을 이용한 세련된 가구풍의 사우나부스는 I.C회로와 SMPS시스템, 4중안전장치로 내부온도를 75도까지 올리고 강력한 원적외선 복사열로 족욕, 좌욕, 허리찜질을 같이 할 수 있는 다기능 반신욕기 5분 예열후 간편한 복장으로 사우나기에 들어가 앉아서 TV시청, 음악감상, 독서등 평상시 활동으로 20분이 지나면 원적외선에 의한 혈액순환이 활발해지면서 피부밑의 노폐물이 몸밖으로 배출이 되도록 하는 장치이며, 하루 1시간 한달사용해도 전기요금은 2천원 안팎이라고 회사 관계자는 자랑한다.또한 가족모두가 사용을 해도 위생적으로 전혀 불쾌함이 없도록 제작되었다.

국내시판을 계기로 종전 200만원대의 사치형 고가반신욕기에서 누구나 부담없이 구매할수 있도록 생산체계를 정비하여 가정용 반신욕기 보급화에 앞장서고 있다.

이미 뷰티, 헬스, 한의원, 병원 물리치료실에서 이용중이며 최근에는 추석을 맞아 감사한 분을 위한 귀중한 선물용으로 구입이 많다고 업체에선 말한다.또한 대우에너텍에서는 맞춤형 사우나를 개발, 아파트 분양시 자투리공간활용과 접목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앞으로 주문형사우나 시장이 대대적으로 열릴 것을 전망하면서 지역사우나시장을 선도해갈 사업자를 모집한다.

문의 : 1588-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