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지평을 열자] KT '메가패스' … 다양한 부가서비스

메가패스는 포화한 시장에서 부가가치를 높이기 위해 각종 부가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용자들이 알아두면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음란 폭력 자살 도박 사이트 등 유해 사이트의 접속을 차단하는 '크린아이'가 대표적인 서비스다.

초고속 인터넷 가입자 자녀들이 유해 사이트에 무방비로 노출되지 않도록 해주는 상품이다.

월 사용료는 3000원이다.'타임코디'라는 서비스도 있다.

자녀의 인터넷 이용시간을 관리해준다.

인터넷을 오래 사용할 경우 생길 수 있는 중독 증상을 막을 수 있다.메가패스 고객이 정해 놓은 이용시간대에만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상에서 이용시간을 관리,제어한다.

이용시간이 지나면 자동적으로 타임코디 서비스 홈페이지로 접속돼 이용시간이 경과했음을 고객에게 알려준다.

이용시간을 변경할 경우 부모 등이 인터넷에 접속해 시간과 일정을 재설정하면 된다.월 사용료는 3000원이며 크린아이와 함께 이용할 경우 월 5000원이다.

메가패스 고객의 개인 PC를 보호하기 위한 침입 차단 및 침입 탐지 기능 등을 제공하는 PC보안 서비스도 있다.

월 1000원이다.

'피씨키퍼'는 고객의 PC에 문제가 생겼을 때 원격으로 전문상담원이 장애를 해결해주는 PC 관리 서비스다.

문제가 없을 때도 해킹과 바이러스 예방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월 3000원이다.

PC웹 서비스도 있다.

개인 PC를 웹서버로 사용하는 것으로 용량에 제한이 없는 홈페이지 서비스를 가능하게 한다.

개인 PC의 하드디스크 용량만큼 자유롭게 파일 업·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모든 홈페이지의 자료를 개인 PC에 독립적으로 저장할 수 있다.

월 5000원이다.

메가패스 가입자를 위한 온라인 음악 서비스인 메가팝도 있다.MP3 다운로드,뮤직비디오 감상 등 최신 음악과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MP3플레이어로 내려받을 경우 건당 5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