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동명산업, 신개념 신기술 PES 물탱크 개발

<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물탱크는 아파트, 빌딩, 호텔, 병원, 관공서 등 일상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제품이다.신개념 기술력을 적용한 물탱크를 생산하는 (주)동명산업(대표 이기영 www.dmtank.com)은 우리의 건강한 일상과 호흡을 맞추고 있는 기업이다.

지금까지 사용되는 물탱크는 용접식 사각 스테인리스 제품이 많았다.

이 제품은 높은 가격과 용접부 및 재질의 부식 문제가 있었다.(주)동명산업은 이러한 문제를 완벽하게 해결할 수 있는 신기술이 적용된 물탱크를 개발했다.

2005년 2월 국내 최초로 합성수지를 이용한 볼트조립식 PES 물탱크를 개발해 벤처 업체 및 특허를 취득했다.

내부는 PE(폴리에틸렌), 외부는 금속(스테인리스 또는 아연강관)으로 구성된 (주)동명산업의 PES 물탱크는 부식이 없고 해수나 지하수 탱크로 최적이다.동파될 우려가 없고 약품에 침식되지 않으며 수질 오염을 일으키지 않아 음료나 식수 공급에도 적합하다.

PES 탱크의 우수성은 거기에서 그치지 않는다.

별도의 도금이나 도장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경제성과 생산성이 뛰어나다.또한 내부 청소가 용이하기 때문에 위생적인 탱크 관리가 가능하다.

(주)동명산업의 미래는 밝다.

최고의 기술을 유지해 3년 후 2천 억대의 탱크 시장에서 4백억의 매출을 달성한다는 목표를 갖고 있다.

이기영 대표는 "특허 획득으로 인한 독점적 시장 확보로 탱크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면서 "단점을 최소화하고 장점을 최대화한 차세대 물탱크에 대한 홍보와 영업력을 확보해 해외시장 개척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